스킬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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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라이포드 선택
1단계
스킬 사용 거리가 4.0m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6.0초간 10.0%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시전 후 이동속도를 4.0초간 30.0% 증가 시킨다.
3회 공격 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1%씩 증가한다.
원의 중심에 있는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원의 중심에 자력이 생성되며 공격 범위가 15.0% 증가하고, 적들을 원의 중심부로 서서히 끌어 당긴다.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스택이 가능하다.
1단계
투척 거리가 4.0m 증가한다.
폭발 범위가 2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8.0초간 10.0% 감소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하지만, 적을 공중에 띄운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7.0%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증가하지만, 적을 3.0초간 동결 시킨다.
3단계
각 수류탄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감소하지만, 부채꼴 방향으로 수류탄 3개를 한번에 투척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5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을 3.0초간 발화 상태로 만들어, 3.0초 뒤에 피해량의 1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1단계
어퍼킥의 이동거리가 2.0m 증가한다.
어퍼킥이 돌려차기로 변경되며 공격의 폭이 30.0% 증가하고, 적을 공중에 띄우는 높이가 증가한다.
어퍼킥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150.0% 증가한다.
2단계
핸드건 난사 시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핸드건 난사 시 생명력이 50.0% 이상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6.4% 증가한다.
3단계
핸드건 난사 시 공중에 뜬 적이 받는 치명타 적중률이 87.5% 증가한다.
핸드건 난사 횟수가 4회 증가하고, 난사 시 적에게 주는 피해도 44.0% 증가한다.
1단계
불릿의 사거리가 5.0m 증가한다.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발사 시 반동으로 인해 뒤로 1.5m 미끄러지듯 이동한다.
2단계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스택이 가능하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의 이동속도를 3.0초간 57.6% 감소시킨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3단계
플라즈마 탄환을 24.0m 범위 내 지정된 위치로 발사해, 주기적으로 피해가 발생하는 초전하 지대를 생성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64.7% 증가한다.
2개의 작은 불릿을 함께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90.4% 증가한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공격 적중 시 넘어진 상태가 0.5초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2단계
폭발 범위가 30.0% 증가한다.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치명타 적중률이 94.8%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3단계
무수히 많은 탄환들을 하늘 위로 쏘아 올린 뒤 3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떨어뜨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19.6% 증가한다.
단 한 발의 빛나는 별빛 탄환을 하늘 위로 쏘아 올린 뒤 빠르게 떨어뜨려 공격속도가 20%,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2% 증가한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50.0% 확률로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84의 피해를 입힌다.
공중제비를 돌 때 일반 보스 몬스터도 관통할 수 있게 된다.
2단계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80.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회피율이 20% 증가한다.
3단계
공중제비를 한 바퀴 더 돌게 되면서 이동거리가 2.0m 증가하고, 공격횟수도 2회 증가한다.
공중제비를 도는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1단계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12.0초간 10.0% 감소한다.
스킬 시전 중 회피율이 10% 증가한다.
2단계
적중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77의 피해를 입힌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3단계
연사 범위가 좁아지고 공격 시간도 길어지지만, 적에게 주는 최대 피해가 122.0%씩 증가한다.
한 바퀴 회전하며 연사하여 360도 범위를 공격하고,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1단계
연사 시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연사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연사 시 치명타 적중률이 83.0% 증가한다.
2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폭탄 투척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하고,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270의 피해를 입힌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이 더 이상 폭탄의 의해 다운되지 않지만, 5.0초간 동결 상태로 만든다.
폭탄을 빠르게 2회 연속으로 투척한다.
3단계
6.0m 거리를 순간적으로 빠르게 이동한 뒤 스킬을 시전한 후, 뒤로 8.0m 이동한다. 스킬 취소에 따른 재사용 대기시간 및 마나 감소가 적용되지 않는다.
연사 공격 횟수가 3회 증가하고, 연사 시 치명타 피해가 126.0% 증가한다.
1단계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3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20.0% 감소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회피율이 20% 증가한다.
이동거리가 3.0m 증가한다.
3단계
콤보 횟수가 3회로 증가된다.
공격 횟수가 2회씩 증가한다.
1단계
공격속도가 2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경직 시간이 길어진다.
다음 체인 스킬 입력시간이 3.0초 증가한다.
2단계
공격 적중 시 이동속도가 2.0초간 40% 증가한다.
첫 번째 체인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0% 증가한다.
체인 공격을 할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씩 증가한다.
3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한다.
체인 횟수가 3회로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마지막 공격 적중 시 경직 시간과 밀리는 거리가 길어진다.
2단계
연사 시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한다.
연사 시 공격 횟수가 3회 증가한다.
연사 시 공격 각도가 40.0% 증가한다.
3단계
마지막 공격이 매우 빨라지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78.0% 증가하며,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어 마지막 공격을 한번 더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 공격이 폭발탄 형태로 변경되어, 적중 시 폭발하며 주변의 적에게 16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1단계
가까운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공격 각도가 20.0% 증가한다.
적에게 2회 공격 적중 시 4.0초간 기절 시킨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스킬의 마지막 공격에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3단계
콤보 횟수가 3회로 증가하지만, 마나 소모량이 4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은 두 번째 공격에 161.0% 피해를 준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초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경직 시간이 길어진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회피율이 20% 증가한다.
탄환 공격 적중 시 발생하는 탄환 파편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38.0% 증가한다.
탄환 공격 적중 시 발생하는 탄환 파편이 퍼지는 거리가 20.0% 증가한다.
3단계
총구에 기를 모아 5발의 탄환을 압축해 1발의 탄환을 쏘고 최대 피해가 45.0% 증가한다.
탄환 공격의 폭발 범위가 40.0% 증가하고,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1단계
가까운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3회 공격하는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콤보 사이에 이동 및 다른 스킬 사용으로 취소가 가능하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회피율이 2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5.0초 감소한다.
3단계
공격속도가 30.0% 증가하며, 3타 공격 후 콤보 공격이 추가된다. 콤보 입력 시 강력한 샷건 공격을 가해 152.8%의 추가 피해를 가하며 적을 넘어뜨리고, 발사 시 반동으로 인해 뒤로 4.0m 이동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홀딩 중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가까운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2단계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모든 범위가 가까운 피해로 적용된다.
매 공격시 적이 죽으면 35.0%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 된다.
3단계
마지막 공격이 없어지지만, 홀딩 유지시간이 최대 2배 증가하고, 한발 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공격 거리가 20% 감소하지만, 퍼펙트 존이 추가되며, 퍼펙트 존 성공시 강력한 연사 공격을 가해 마지막 공격의 피해가 300.0% 증가한다. 퍼펙트 존 실패시 기존 마지막 공격이 발동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13.0초 감소한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 시 적을 3.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413의 피해를 입힌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6.0초간 적의 이동속도를 69.0% 감소시킨다.
2단계
공격 시 바닥에 뜨거운 열기가 생성되어 범위 내의 적에게 5회에 걸쳐 매 초마다 266의 피해를 입힌다. 냉기탄을 적용할 경우 뜨거운 열기 또한 [수] 속성으로 변경된다.
강력한 폭발 압력으로 인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하며, 적중된 적을 띄우는 높이와 넘어져 있는 시간이 증가한다.
발사 준비 중 전방으로 4.0m 이동한 후 적을 공격하고, 특수 탄을 발사해 무력화 중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3단계
양손에 2개의 샷건을 든 상태에서 동시에 사격한다. 부위파괴 공격이 최대 2회까지 들어갈 수 있다. 뜨거운 열기 트라이포드 적용 시, 뜨거운 열기를 2개 생성한다.
적에게 3번의 연발 사격을 가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9.6% 증가한다.
1단계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바닥의 불길 대신 냉기를 생성해 범위 내로 들어오는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69.0% 감소시킨다.
더 이상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우지 않지만, 공격 적중 시 적을 발화 상태로 만들어 3.0초 뒤에 기본 피해량의 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조준 시간이 62.0% 빨라진다.
2단계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거리에 따라 최대 80.0% 증가한다.
탄두의 속도가 41.0% 증가하고, 조준하는 중에 천천히 선회가 가능해진다.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탄두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2% 증가한다.
3단계
탄두 주위에 회오리가 생겨 적들을 끌어 당기고, 불길의 폭이 20% 증가하며 불길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0% 증가한다. 냉기탄을 적용할 경우 적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80.0%로 증가한다.
탄두가 비관통으로 변경되고, 탄두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64.0% 증가하며, 적에게 적중 시 불길 대신 후폭풍이 발생해 적중한 적과 후방에 있는 적에게 불길 피해를 한번에 입힌다. 냉기탄을 적용할 경우 불길 피해 대신 동결 상태가 6.0초간 적용된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영역 선택 거리가 10.0% 증가한다.
영역 선택 시간이 36.0% 감소한다.
2단계
생명력이 40.0% 이하인 적에게 모든 방어력을 80.0% 무시한 폭발 공격 피해를 준다.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주는 폭발 공격 피해가 70.0% 증가한다.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상] 으로 증가한다.
3단계
2개의 크레모아를 연속으로 폭발시켜 보다 넓은 범위에 순차적으로 피해를 입힌다.
크레모아 파편이 땅에 박힌 뒤 매 초마다 폭발하여 기본 피해량의 최대 170.4%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1단계
스킬 사용 거리가 3.0m 증가한다.
생명력이 4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다음 체인 스킬 입력시간이 3.0초 증가한다.
2단계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 시 적을 6.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361의 피해를 입힌다.
3단계
체인 스킬 발동 횟수가 4회로 증가되고, 생명력이 40.0% 이하인 적에게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 치명타 피해가 44.0% 증가한다.
조준 시간이 길어지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하고, 마지막 체인 공격 적중 시 적을 3.0초간 기절 시킨다.
1단계
탄환의 비행속도가 36.0% 증가한다.
조준 시간이 20.0% 단축된다.
마지막 한 발은 무조건 치명타가 발생하고 치명타 피해가 83.0% 증가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탄환의 크기가 20.0% 증가한다.
마지막 한 발이 더 이상 적중된 적을 넘어뜨리지 않지만, 5.0초간 기절 시킨다.
3단계
조준 후 사격 속도가 56.0% 빨라진다.
조준 후 사격 횟수가 2회 증가한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홀딩 및 캐스팅 중 경직에 면역이 된다.
퍼펙트 존 공격에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된다.
2단계
퍼펙트 존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퍼펙트 존 공격 적중 시 넘어진 상태가 1.0초 증가하고,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 으로 증가한다.
퍼펙트 존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출혈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509의 피해를 입힌다.
3단계
캐스팅 조작으로 변경된다. 1.0초 간 캐스팅을 한 뒤 사격하여 퍼펙트 존 성공 시와 동일한 공격을 한다.
퍼펙트 존 구간이 좁아지지만, 퍼펙트 존 성공 시 무조건 치명타가 발생하고 치명타 피해가 90.0% 증가한다.
대장전 및 경쟁 섬멸 1500판 이상의 겸험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우선 스킬트리 대장전 기준이고 대장전은 1:1이며 2다운 잡으면 원콤을 내는 것이 중요 합니다.
류탄7-투따잡기요
사집7-슈아기 존버 및 투따잡기용
썸솔10-슈아기 튀다가 워로드 창끝 걸려 2따 잡히기 싫으면 무조건임 데헌한테는 이게 회피기임
데파10-슈아기 및 진입기
민사7-7트포 회피 효율 미침 쿨 미침
대재앙7-슈아기 및 2따 효율 미침
만찬10-노다운 완소 딜링기
퀵샷4-경직용
조준사격10-기절 및 이니쉬
퍼샷7-원거리 딜링
대장전 운영은 대장전 해보신 분들은 다 아실 겁니다. 썸솔 및 스페이스 이용 상대 간보다가
데파 진입 퀵샷-만찬 1따 잡기 or 데파 진입 실패시 민사 사집 이용 슈아기 둘둘로 버티기 후 소강상태
또는
조준사격 기절 후 퍼샷 등 딜링
위 과정에서 가자 효율적으로 딜링 하는 방법을 생각 하여 스킬트리를 만들었습니다.
첫번째 고민은 만찬을 버리고 대재앙m 을 주고 2따운 각성기에 이은 원콤을 생각 했으나
만찬은 10트포를 주지 않으면 의미가 없고 경직후 노따운 상태 준수한 딜링기로 버릴수 없어
만찬10 주고 대재앙을 7 주었습니다. 해보니 대재앙 7만줘도 효율은 미칩니다.
그리고 대재앙 4트포 강인함은 내가 라이플을 들고 있을때 인파등 들어왔을때
1다운이 잡히고 그냥 다운을 주지 않는 의미로 땅기고만 있어서 슈아기 존버가 가능하고
그상태 스페로 빠지는 운영이 가능합니다.
또 퍼샷을 7준 이유는 조준사격 기절 후 보통 10 트포에 정밀 사격 주고 확정 크리 준수한 딜링을 챙길 것입니다.
확정 크리가 뜬다는 매리트가 있지만 7트포와 딜차이가 크지 않습니다.(크리가 뜬다면)
크리가 터져 준다면 7트포와 비슷하고 만약 크리가 뜨지 않아도 적당한 딜링이 가능 합니다.
10트포를 주고 크리가 떠서 맞는다고 해서 원거리 딜링이지 현
죽창2따 원콤 매타에서는 역전의 기회를 많이 주기 때문에 7만 주었습니다.
기본 운영
원거리:조준 사격 후 퍼샷
근거리: 데파진입-(사집or민사or썸솔 활용)-퀵샷 경직-만찬-기상기 빼고-류탄 2따 잡고-대재앙-1각 원콤입니다.
(디트 워로드 및 뚱땡이 제외...)
데헌 대장전 인파,창수리(십사기) 아르(상성) 제외 할만 한거 같습니다. 조심스레 1티어? 정도예상해봅니다.(1.5티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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