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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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3.0m 가량 전진한 후 부채꼴 모양으로 공격한다.
찌르는 공격의 폭이 30.0% 좁아지지만 40.0% 더 멀리 찌른다.
창을 머리 위로 크게 휘둘러 360도 공격을 한다.
2단계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96의 피해를 준다.
기절 혹은 무력화 상태의 적에게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공격시 더 이상 적을 밀어내지 않고 오히려 끌어당긴다.
3단계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한 번 더 공격하여 145.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된다.
1단계
방패로 6.0m가량 밀고 나가며 45.0%의 추가피해를 준 후 공격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한다.
창에 기운을 모으는 대신 간결하고 빠르게 공격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올려치는 순간 지면에 [화] 속성의 포격을 가하여 대상을 5.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69의 피해를 입힌다.
창으로 공격한 자리에 [뇌] 속성의 낙뢰를 떨어뜨린다. 적중된 대상을 더 이상 넘어뜨리지 않지만 2.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3단계
창으로 대지를 강하게 찌르는 순간 부채꼴 형태로 대지파편이 솟구치며 94.8%의 추가피해를 주고 적중된 대상을 중심으로 모이게 한다.
창을 뽑아 올려치는 대신 지면에 포격을 가하여 올려치기 공격의 10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는 폭발을 일으킨다. 폭발은 전방으로 뻗어나가며 최대 5회 공격한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30.0% 감소한다.
공격 적중 시 50.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4.9초 감소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적중된 적에게 6.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3의 피해를 입힌다. 화상은 최대 2회 중첩 가능하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된다.
3단계
2회 연속 포격을 가해 총 95.2%증가된 피해를 주고, 마지막 포격은 적을 밀어내는 거리가 소폭 증가된다.
포격 속도가 느려지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증가하지만, 공격 범위가 3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4.0% 증가하며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5.6초 감소한다.
전진하는 이동거리가 1.0m 증가한다.
1타 적중 시 자신의 공격력이 4.0초간 27.6% 증가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창으로 올려칠 때 적을 더 멀리 날려버린 후 포격을 하지 않고 창으로 돌려 내려친다. 내려치는 공격은 피격이상 상태인 적에게 12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포격 공격 시 1회 더 포격하여 포격 공격의 159.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1단계
치명타를 입힐 경우 3.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53의 피해를 준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27.2% 감소한다.
2단계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차지 단계가 올라갈수록 공격력이 30.0% 상승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3단계
[뇌]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차지 단계가 1단계부터 시작되고 오버 차지하여 공격할 경우 적을 6.0초간 감전시킨다.
차지 단계가 1단계 더 증가된다. 오버 차지 시 이동 거리가 2.0m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하고, 포격을 가하여 3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1단계
반격 성공 시 자신의 공격력이 4.0초간 27.6%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반격 성공 시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2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반격 성공 시 창격과 동시에 포격을 가하여 83.0% 증가된 피해를 준다.
반격 성공 시 뇌격의 기운을 창에 담아 물리피해가 [뇌] 속성의 마법피해로 변경되며, 적을 날려버리는 대신 4.0초간 감전상태로 만든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3단계
전방으로 4.0m 돌진하며 공격한다. 이때 창으로 찌르는 순간 바로 폭발을 일으켜 총 70.8% 증가된 피해를 준다.
차지 조작으로 변경된다. 2단계 차지 시 총 52.5%의 증가된 피해를 주며, 오버 차지 시 총 150.1%의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1단계 차지 시 피해가 2.4% 감소된다.
1단계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쇠구슬이 사방으로 비산되어 나가며 대상을 더 이상 날려버리지 않는다.
공격 형태가 부채꼴 형태로 변경되며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네임드 등급 이하의 몬스터에게 60.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포격과 동시에 포탄이 2.0m 전방으로 날아가 원형으로 한 번 더 폭발한다.
추가로 폭발하는 포탄은 부위파괴 레벨 1의 효과를 발생시키며 시드 등급 이상의 몬스터에게 100.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2단계
퍼펙트 존이 범위가 작아지지만 성공 시 피해량이 70.0% 증가한다.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퍼펙트 존 효과에 도달하는 시간이 짧아진다.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고 1단계 차지 시 퍼펙트 존 효과가 발생되고 오버 차지 시 95.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3단계
360도 회전하며, 4회 포격을 한다. 적을 타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2.0초씩 감소하여 최대 21.0초까지 감소된다.
전방을 향해 4회 연속 집중포격을 가하여 총 83.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1단계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8.0초간 12.0% 감소시킨다.
2타 적중 시 받는 모든 피해가 5.0초간 30.0%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 충전량이 75.0% 증가된다.
최초 공격 시 이동거리가 1.0m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94.8% 증가한다.
3단계
각 콤보의 공격 형태가 2회 타격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각각 46.4%, 95.2% 증가한다.
추가 입력을 통해 한번 더 공격할 수 있다. 콤보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6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 적중 시 적을 2.0초간 기절 시킨다.
1단계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10.0초간 12.0% 감소시킨다.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스킬의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된다. 25.0% 확률로 80.0% 추가 피해를 준다.
2단계
공격 적중 시 자신의 공격력이 5.0초간 38.8% 증가한다.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최상]으로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 충전량이 75.0% 증가된다.
3단계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기절 지속 시간이 3.0초 증가한다.
1단계
착지 시 주는 직격 피해량이 40.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6초 감소한다.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2단계
[토]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착지 지점에 지진을 일으켜 5.0초간 이동속도를 40.0% 감소시킨다.
[뇌]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착지 지점에 5.0초간 전류 지대를 생성하여 매 초마다 착지 공격의 14.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착지 지역을 중심으로 거대한 충격파가 퍼져 나오며 적중된 적에게 45.0% 추가 피해를 주고 그 자리에 띄워 올린다.
3단계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추가 입력시 다시 한번 뛰어 올라 내려 찍으며 80.0% 추가 피해를 준다.
기운을 모아 하늘높이 뛰어오른다. 최대 18.0m까지 이동 가능하며 피해량이 60.0% 증가되고 대지진, 전류지대, 충격파의 공격 범위가 30.0% 증가된다.
1단계
스킬 사용 시 67.0% 확률로 마나가 소모되지 않는다.
스킬 적중 시 50.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단발성 낙뢰를 1개 더 떨어뜨려 적중된 적에게 1420 추가 피해를 준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낙뢰가 떨어진 후, 십자 방향으로 번개가 뻗어 나가며 80.0% 추가 피해를 준다.
감전 지속시간이 3.0초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스킬 사용 시 소모되는 마나가 67.0%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2단계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28의 피해를 준다.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6.0초간 57.6% 감소시킨다.
공격 적중 시 자신의 공격력이 5.0초간 38.8% 증가한다.
3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모험가를 제외한 피격이상 면역인 적을 2.0초간 도발한다. 시드급 이상의 동일한 몬스터는 일정 시간 동안 다시 도발에 걸리지 않는다.
1단계
돌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돌진 중 최대 생명력의 25.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돌진의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돌진 공격의 주기가 빨라져 2회 더 공격한다. 돌진 후 창을 쳐올리며 기본 스킬 피해량의 78.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고, 대상을 공중에 띄운다.
돌진 공격의 주기가 빨라져 2회 더 공격하며, 돌진 공격 적중 시 피해가 30.0% 씩 최대 210.0% 까지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한다.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6.0초간 30.0% 감소한다.
2단계
도발 유지 시간이 3.0초 증가한다.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264.0% 증가한다.
4.0초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41.0% 만큼 보호막을 생성한다.
3단계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를 20.0% 회복하고,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헤드 어택 및 백 어택으로 받는 피해가 12.0초간 12.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4.0초간 대상의 공격력을 40.8%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30.0% 감소시킨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4.2초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10초간 12.0% 감소시킨다.
2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추가로 적의 공격속도를 20.0%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40.0% 감소시킨다.
공격 적중 시 받는 모든 피해가 10.0초간 24.6% 감소한다.
3단계
체인 조작으로 변경되며 추가 입력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145.0%의 피해를 준다.
5.0m 이내에 지정한 지점까지 뛰어올라 공격하며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1단계
자신의 이동속도가 8.0초간 24.6%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2단계
넬라시아의 기운으로 감소되는 피해가 41.0%로 증가된다.
스킬 시전 시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에게 마지막으로 걸린 해로운 효과를 1개 해제한다.
넬라사아의 기운으로 인하여 받는 모든 피해 감소 유지시간이 6.0초 증가한다.
3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되고, 6.0초간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의 공격 속도가 25.0% 증가한다.
6.0초간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파티원에게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41.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라이징 7은 10에 비해 범위도 좁고 맞추기가 어렵지만,
시전 속도가 빠르며, 챙술이 카스도 뚫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0트포로는 못뚫음)
차스같은 경우에는
강인함, 라이트닝 트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대어파로 캐치를 실패했을 경우 기회 잡기가 쉽지 않아
차지스팅거 강인함, 라이트닝 트포를 채용함으로써
심리전을 시도 해 볼수 있고, 상대 회피가 빠졌을 경우 다시 한번 기회를 잡을수있게 도움을 주며,
강인함 트포를 채용함으로써 상대의 스킬을 한턴 버틸수 있게 도움을 주는 트포라고 생각합니다.
라이트닝 차스의 단점은 2다운 이후 폭딜이 안들어가므로, 평소 운영에 간간히 섞어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어파 같은 경우에는
보통 빠른 준비를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워로드 스킬 구조상 기회잡이를 대어파 스킬 하나에 의존해야 되기 때문에,
탁월한 기동성, 넓은 타격 트포를 채용함으로써 기회를 보다 더 확실하게 잡아보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어파 트포를 위와같이 설정하시면 너프 전 방돌 창끝공격 리치가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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