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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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스킬 사용 거리가 4.0m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6.0초간 10.0%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시전 후 이동속도를 4.0초간 30.0% 증가 시킨다.
3회 공격 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1%씩 증가한다.
원의 중심에 있는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원의 중심에 자력이 생성되며 공격 범위가 15.0% 증가하고, 적들을 원의 중심부로 서서히 끌어 당긴다.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스택이 가능하다.
1단계
투척 거리가 4.0m 증가한다.
폭발 범위가 2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8.0초간 10.0% 감소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하지만, 적을 공중에 띄운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7.0%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증가하지만, 적을 3.0초간 동결 시킨다.
3단계
각 수류탄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감소하지만, 부채꼴 방향으로 수류탄 3개를 한번에 투척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5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을 3.0초간 발화 상태로 만들어, 3.0초 뒤에 피해량의 1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1단계
어퍼킥의 이동거리가 2.0m 증가한다.
어퍼킥이 돌려차기로 변경되며 공격의 폭이 30.0% 증가하고, 적을 공중에 띄우는 높이가 증가한다.
어퍼킥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150.0% 증가한다.
2단계
핸드건 난사 시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핸드건 난사 시 생명력이 50.0% 이상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6.4% 증가한다.
3단계
핸드건 난사 시 공중에 뜬 적이 받는 치명타 적중률이 87.5% 증가한다.
핸드건 난사 횟수가 4회 증가하고, 난사 시 적에게 주는 피해도 44.0% 증가한다.
1단계
불릿의 사거리가 5.0m 증가한다.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발사 시 반동으로 인해 뒤로 1.5m 미끄러지듯 이동한다.
2단계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스택이 가능하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의 이동속도를 3.0초간 57.6% 감소시킨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3단계
플라즈마 탄환을 24.0m 범위 내 지정된 위치로 발사해, 주기적으로 피해가 발생하는 초전하 지대를 생성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64.7% 증가한다.
2개의 작은 불릿을 함께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90.4% 증가한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공격 적중 시 넘어진 상태가 0.5초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2단계
폭발 범위가 30.0% 증가한다.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치명타 적중률이 94.8%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3단계
무수히 많은 탄환들을 하늘 위로 쏘아 올린 뒤 3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떨어뜨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19.6% 증가한다.
단 한 발의 빛나는 별빛 탄환을 하늘 위로 쏘아 올린 뒤 빠르게 떨어뜨려 공격속도가 20%,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2% 증가한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50.0% 확률로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84의 피해를 입힌다.
공중제비를 돌 때 일반 보스 몬스터도 관통할 수 있게 된다.
2단계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80.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회피율이 20% 증가한다.
3단계
공중제비를 한 바퀴 더 돌게 되면서 이동거리가 2.0m 증가하고, 공격횟수도 2회 증가한다.
공중제비를 도는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1단계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12.0초간 10.0% 감소한다.
스킬 시전 중 회피율이 10% 증가한다.
2단계
적중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77의 피해를 입힌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3단계
연사 범위가 좁아지고 공격 시간도 길어지지만, 적에게 주는 최대 피해가 122.0%씩 증가한다.
한 바퀴 회전하며 연사하여 360도 범위를 공격하고,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1단계
연사 시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연사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연사 시 치명타 적중률이 83.0% 증가한다.
2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폭탄 투척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하고,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270의 피해를 입힌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이 더 이상 폭탄의 의해 다운되지 않지만, 5.0초간 동결 상태로 만든다.
폭탄을 빠르게 2회 연속으로 투척한다.
3단계
6.0m 거리를 순간적으로 빠르게 이동한 뒤 스킬을 시전한 후, 뒤로 8.0m 이동한다. 스킬 취소에 따른 재사용 대기시간 및 마나 감소가 적용되지 않는다.
연사 공격 횟수가 3회 증가하고, 연사 시 치명타 피해가 126.0% 증가한다.
1단계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3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20.0% 감소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회피율이 20% 증가한다.
이동거리가 3.0m 증가한다.
3단계
콤보 횟수가 3회로 증가된다.
공격 횟수가 2회씩 증가한다.
1단계
공격속도가 2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경직 시간이 길어진다.
다음 체인 스킬 입력시간이 3.0초 증가한다.
2단계
공격 적중 시 이동속도가 2.0초간 40% 증가한다.
첫 번째 체인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0% 증가한다.
체인 공격을 할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씩 증가한다.
3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한다.
체인 횟수가 3회로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마지막 공격 적중 시 경직 시간과 밀리는 거리가 길어진다.
2단계
연사 시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한다.
연사 시 공격 횟수가 3회 증가한다.
연사 시 공격 각도가 40.0% 증가한다.
3단계
마지막 공격이 매우 빨라지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78.0% 증가하며,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어 마지막 공격을 한번 더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 공격이 폭발탄 형태로 변경되어, 적중 시 폭발하며 주변의 적에게 16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1단계
가까운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공격 각도가 20.0% 증가한다.
적에게 2회 공격 적중 시 4.0초간 기절 시킨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스킬의 마지막 공격에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3단계
콤보 횟수가 3회로 증가하지만, 마나 소모량이 4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은 두 번째 공격에 161.0% 피해를 준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초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경직 시간이 길어진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회피율이 20% 증가한다.
탄환 공격 적중 시 발생하는 탄환 파편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38.0% 증가한다.
탄환 공격 적중 시 발생하는 탄환 파편이 퍼지는 거리가 20.0% 증가한다.
3단계
총구에 기를 모아 5발의 탄환을 압축해 1발의 탄환을 쏘고 최대 피해가 45.0% 증가한다.
탄환 공격의 폭발 범위가 40.0% 증가하고,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1단계
가까운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3회 공격하는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콤보 사이에 이동 및 다른 스킬 사용으로 취소가 가능하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회피율이 2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5.0초 감소한다.
3단계
공격속도가 30.0% 증가하며, 3타 공격 후 콤보 공격이 추가된다. 콤보 입력 시 강력한 샷건 공격을 가해 152.8%의 추가 피해를 가하며 적을 넘어뜨리고, 발사 시 반동으로 인해 뒤로 4.0m 이동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홀딩 중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가까운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2단계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모든 범위가 가까운 피해로 적용된다.
매 공격시 적이 죽으면 35.0%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 된다.
3단계
마지막 공격이 없어지지만, 홀딩 유지시간이 최대 2배 증가하고, 한발 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공격 거리가 20% 감소하지만, 퍼펙트 존이 추가되며, 퍼펙트 존 성공시 강력한 연사 공격을 가해 마지막 공격의 피해가 300.0% 증가한다. 퍼펙트 존 실패시 기존 마지막 공격이 발동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13.0초 감소한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 시 적을 3.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413의 피해를 입힌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6.0초간 적의 이동속도를 69.0% 감소시킨다.
2단계
공격 시 바닥에 뜨거운 열기가 생성되어 범위 내의 적에게 5회에 걸쳐 매 초마다 266의 피해를 입힌다. 냉기탄을 적용할 경우 뜨거운 열기 또한 [수] 속성으로 변경된다.
강력한 폭발 압력으로 인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하며, 적중된 적을 띄우는 높이와 넘어져 있는 시간이 증가한다.
발사 준비 중 전방으로 4.0m 이동한 후 적을 공격하고, 특수 탄을 발사해 무력화 중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3단계
양손에 2개의 샷건을 든 상태에서 동시에 사격한다. 부위파괴 공격이 최대 2회까지 들어갈 수 있다. 뜨거운 열기 트라이포드 적용 시, 뜨거운 열기를 2개 생성한다.
적에게 3번의 연발 사격을 가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9.6% 증가한다.
1단계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바닥의 불길 대신 냉기를 생성해 범위 내로 들어오는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69.0% 감소시킨다.
더 이상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우지 않지만, 공격 적중 시 적을 발화 상태로 만들어 3.0초 뒤에 기본 피해량의 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조준 시간이 62.0% 빨라진다.
2단계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거리에 따라 최대 80.0% 증가한다.
탄두의 속도가 41.0% 증가하고, 조준하는 중에 천천히 선회가 가능해진다.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탄두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2% 증가한다.
3단계
탄두 주위에 회오리가 생겨 적들을 끌어 당기고, 불길의 폭이 20% 증가하며 불길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0% 증가한다. 냉기탄을 적용할 경우 적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80.0%로 증가한다.
탄두가 비관통으로 변경되고, 탄두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64.0% 증가하며, 적에게 적중 시 불길 대신 후폭풍이 발생해 적중한 적과 후방에 있는 적에게 불길 피해를 한번에 입힌다. 냉기탄을 적용할 경우 불길 피해 대신 동결 상태가 6.0초간 적용된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영역 선택 거리가 10.0% 증가한다.
영역 선택 시간이 36.0% 감소한다.
2단계
생명력이 40.0% 이하인 적에게 모든 방어력을 80.0% 무시한 폭발 공격 피해를 준다.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주는 폭발 공격 피해가 70.0% 증가한다.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상] 으로 증가한다.
3단계
2개의 크레모아를 연속으로 폭발시켜 보다 넓은 범위에 순차적으로 피해를 입힌다.
크레모아 파편이 땅에 박힌 뒤 매 초마다 폭발하여 기본 피해량의 최대 170.4%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1단계
스킬 사용 거리가 3.0m 증가한다.
생명력이 4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다음 체인 스킬 입력시간이 3.0초 증가한다.
2단계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 시 적을 6.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361의 피해를 입힌다.
3단계
체인 스킬 발동 횟수가 4회로 증가되고, 생명력이 40.0% 이하인 적에게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 치명타 피해가 44.0% 증가한다.
조준 시간이 길어지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하고, 마지막 체인 공격 적중 시 적을 3.0초간 기절 시킨다.
1단계
탄환의 비행속도가 36.0% 증가한다.
조준 시간이 20.0% 단축된다.
마지막 한 발은 무조건 치명타가 발생하고 치명타 피해가 83.0% 증가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탄환의 크기가 20.0% 증가한다.
마지막 한 발이 더 이상 적중된 적을 넘어뜨리지 않지만, 5.0초간 기절 시킨다.
3단계
조준 후 사격 속도가 56.0% 빨라진다.
조준 후 사격 횟수가 2회 증가한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홀딩 및 캐스팅 중 경직에 면역이 된다.
퍼펙트 존 공격에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된다.
2단계
퍼펙트 존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퍼펙트 존 공격 적중 시 넘어진 상태가 1.0초 증가하고,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 으로 증가한다.
퍼펙트 존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출혈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509의 피해를 입힌다.
3단계
캐스팅 조작으로 변경된다. 1.0초 간 캐스팅을 한 뒤 사격하여 퍼펙트 존 성공 시와 동일한 공격을 한다.
퍼펙트 존 구간이 좁아지지만, 퍼펙트 존 성공 시 무조건 치명타가 발생하고 치명타 피해가 90.0% 증가한다.
이그하람 서버구요. 길드는 검독 1위 청룡 3위 여러번 먹었던거 같네요. 데헌으로 평균 딜 30만이상씩은 뽑아냅니다.
(위부터 차례대로 설명)
* 나선의 추적자 : 스포 좀 남아서 4랩 주고 급소노출 찍었습니다. 다른 트포 줘바야 체감 크게 안남 이속은 좀 날지도 모르겟네요. 다운 뺐을때 나선 하나 던지고 만찬이나 라이플 스킬 박아서 크리 조금이라도 확률 올리는게 낫다 싶었습니다.
*류탄 : 1트포는 개인취향으로 찍으세요. 자신이 필요하다 싶은거 찍으면 됩니다. 저는 넓은 폭발 찍었었는데 익숙해지니까 굳이 폭발 범위 그 살짝 몇픽셀 넓어지는거로 맞고 안맞고가 아니라서 거리 증가로 찍었습니다. 2트는 동결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동결 하면 쿨 증가 되고 상위 매칭되는 실마엘 전장에서는 면역 다 둘둘 하고 와서 동결 안걸립니다. 그래서 그냥 한번 더 띄우는게 낫다 싶어 찍었습니다.
*사형집행 : 이건 뭐 굳이 설명 필요 없죠? 생존기 이동기 슈아기 전부 다 써먹을수 있는 밥줄 입니다. 제가 찍은 트포가 정석이고 다른 트포 전부 쓸모 없습니다.
*썸머솔트 : 대장전에서는 분명 마스터 해야 됩니다. 근데 실마엘에서는 어짜피 대장전처럼 한명 한테 온 신경 집중해서 싸우는 것도 아니고 난전이기 때문에 필요할때만 진입해서 딜하는 데헌은 실마엘에서는 썸쏠 마스터 하는게 스포 낭비 같더군요. 걍 1 있는거로도 충분히 먹고 살만합니다. 기본으로 경직면역이 붙어 있는 스킬이기 때문에
*스파이럴 플레임 : 마스터 하면 견제기 및 공격기로 쏠쏠합니다. 어짜피 샷건은 만찬 지배자 심판 말곤 안써요. 종말의 전조 기절 좋지 않나요? 하시는데 그거 2타째를 맞춰야 기절 들어가며 실마엘에서 맞아주는 사람 없습니다.(맞아주면 사람 아님) 그래서 썸쏠 찍던 스포 걍 이거 다 줬습니다. 이퀄도 생각을 해봤는데 이퀄은 타수가 많아서 모래시계가 금방 떠버립니다. 강제다운이 생기죠. 별로 쌘것도 모르겠고.
*심판의 시간 : 4만 찍어서 공증 트포 하나 챙겨서 다운된 적에 다가가서 만찬 없을때 갈겨주면 딜 은근 잘나옵니다. 부채꼴로 퍼지는 탄을 가까이서 맞추면 다 들어가는데 이거 딜 좀 나와요. 쓰다보면 은근 괜찮습니다.
*데스파이어 : 뭐 설명 딱히 필요 없을거 같고 2트포에 동결 찍으시는 분들도 있는데 아까 류탄에서 말했던 것처럼 동결면역 다 박고 오는 상위 실마엘에선 없는 옵션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걍 연속투척이 낫습니다. 폭탄을 두번 떨구는데 두번다 다운 판정 있습니다.
*민첩한 사격 : 스포 좀 더 있으면 더 찍어도 좋을 스킬. 아무 면역도 붙어 있는게 없는데 약한 경직 있는 스킬이나 평타 같은거 다 씹습니다. 쿨도 짧아서 자주 자주 써주세요. 민사 - 퀵샷 - etc..로 이어지는 콤보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항상 데파를 시작으로 넣을 순 없으니까요.
*퀵샷 : 딱 4포 줘서 밀쳐내기 까지. 그 이상은 낭비
*샷건의 지배자 : 스포 남아서 그냥 4포 줬습니다. 막타 때릴시 적을 한번 더 다운 시키기 때문에 기상기 없이 누워있는 적 한번 더 넘어뜨리고 다음 공격으로 이어 나갈수 있습니다. 근데 이거 쓰면 거의 80 90% 로 모래시계 떠서 좀 쓰기 짜증남..
*조준사격 : 필수 스킬이고 대장전은 2트포에서 기절을 찍지만 실마엘은 면역을 기본으로 둘러오기 때문에 탄 크기를 키워서
좀더 잘 때리겟다든지 탄 데미지를 쌔게 하겠다 라던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넘어지는거에 대한 면역은 없거든요.
*만찬 : 1트는 재사용감소가 제일 좋습니다. 다 써봤는데 6초 감소가 진짜 체감 제일 많이 됩니다. 2트포는 취향입니다. 본인이 좋아하는거 찍으세요. 전 PVP에선 집행 안쓰고 열기나 폭발 중 하나 선택해서 씁니다. PVP에서 집행은 5미터 전진이 잘 안맞더라고요 저랑은. 본인 손에 맞는거 찍으세요.
*퍼샷 : 3트에서 대장전에서는 완벽한 조준으로 퍼샷 낚시 자주 하고 실마엘에선 정밀 듭니다. 뭐 이것도 본인이 좋아하는 트포 골라 드시면 됩니다.
번외로 각성기는 무조건 클레이 모어 듭니다. 버스팅은 딜 개 후져 터졌습니다. 못써요 못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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