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단일방깎 극무력 노현타 4집4해 (+파스 스매셔 / -인듀 포스 임팩) 그냥바이킹
조회 : 1696 추천 : 0 댓글 : 1
2019-04-07 18:13:24
디스트로이어Lv.50 사용 스킬 포인트300

스킬

레벨

트라이포드

트라이포드 선택

  • 헤비 크러쉬 스킬 아이콘
    헤비 크러쉬
    7
  • 그라비티 임팩트 스킬 아이콘
    그라비티 임팩트
    1
  • 드레드노트 스킬 아이콘
    드레드노트
    1
  • 파워 스트라이크 스킬 아이콘
    파워 스트라이크
    7
  • 어스 이터 스킬 아이콘
    어스 이터
    1
  • 어스 스매셔 스킬 아이콘
    어스 스매셔
    10
  • 점핑 스매쉬 스킬 아이콘
    점핑 스매쉬
    10
  • 풀 스윙 스킬 아이콘
    풀 스윙
    10
  • 파워 숄더 스킬 아이콘
    파워 숄더
    1
  • 원 맨 아미 스킬 아이콘
    원 맨 아미
    1
  • 뉴트럴라이저 스킬 아이콘
    뉴트럴라이저
    1
  • 러닝 크래쉬 스킬 아이콘
    러닝 크래쉬
    7
  • 퍼펙트 스윙 스킬 아이콘
    퍼펙트 스윙
    10
  • 그라비티 포스 스킬 아이콘
    그라비티 포스
    1
  • 그라비티 컴프레이션 스킬 아이콘
    그라비티 컴프레이션
    1
  • 사이즈믹 해머 스킬 아이콘
    사이즈믹 해머
    10
  • 인듀어 페인 스킬 아이콘
    인듀어 페인
    1
화염병 메타가 너프먹은 지금 시점에 저같은경우 고정팟에 워로드가 있어서 
인듀어로 약 35초마다 한번 넣는 +20퍼센트 추가 방깎으로 인해 현탐이 강제된다면 오히려 손해라고 생각해서
4집 4해 스킬트리를 연구해보게 되었습니다.

게임 초창기 재밌게 썼던 파스를 다시 집어넣고, 파스 스매셔 모두 불필요한 시간 트포를 사용해서 후딜을 캔슬하거나
스킬 자체를 캔슬할 수 있어 생존성도 나쁘지 않으며,

인듀어 하나를 넣는 것이 타 스킬 쿨 15초 전후, 인듀어가 30초 이상 쿨을 가졌기 때문에
코어 수급면에 있어서는 인듀어 하나를 포기하는 것이 집속 스킬 두개를 더 넣는것이나 다름없다고 생각했습니다.
(포스나 임팩은 딜을 기대하고 쓰는 스킬이 아니라 디트 개인딜은 더 이득이 맞지 싶습니다)

이번 주레 돌면서 사용했고, 생존성의 문제나, 폭딜탐에 사믹 방깎을 못넣는 문제 등은 발생하지 않았으며,

(핵심)
파스가 헤비x3에 준하는 딜이 나오는점
헤비 점스 러닝 행코로 선택에 따라 빠르게 3코어 수급이 가능한 점 등이
제 스킬트리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공팟용으로 인듀 사믹 방깎을 동시에 사용하고, 임팩행코를 쓰는 기존 5집3해트리도 함께 쓰고 있습니다.
제 스킬트리는 파티에 방깎이 충분해서, 잠깐동안 추가적으로 넣는 +20퍼센트의 방깎이 크게 의미없다고 생각될때
고려해볼 만한 스킬트리인 것 같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