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스킬
레벨
트라이포드
룬
트라이포드 선택
1단계
공격 준비 시간이 0.3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증가한다.
스킬 시전 시 전방으로 2.0m 이동하며 어깨로 부딪치는 공격이 추가되어, 기본 피해량의 3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공격 준비 시간이 0.3초 감소한다.
2단계
베기 공격 거리가 40.0% 증가한다.
마지막에 내려치는 공격이 추가되어 기본 피해량의 94.8%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베기 공격 시마다 전방으로 1.0m씩 전진하며, 공격 직후 다른 스킬 사용 및 이동을 할 수 있게 된다.
3단계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며 공격 중 선회가 가능해지고, 최대 8회까지 공격할 수 있다. 총 300.0% 증가된 피해를 줄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증가한다.
공간을 베고 지나간 자리에 검의 잔영이 발생되어 94.8%의 추가피해를 준다.
1단계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0% 무시한다.
공격 범위가 10.0% 증가하고, 적중된 적의 경직 시간이 0.3초 증가한다.
2단계
분노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스킬에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 된다.
단일 대상에게 적중 시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87의 피해를 입힌다.
3단계
더욱 강한 힘으로 휘둘러 검의 절삭력이 증가한다. 추가로 1타가 더 적중되어 총 4타가 적중 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첫 공격은 97.6%의 피해를 주며 내려치고, 콤보 입력 시 다시 검을 올려 쳐 122.0%의 피해를 준다.
1단계
내려찍기에 적중된 적의 넘어진 상태가 0.5초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하지만, 마나 소모량이 40.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2단계
피격이상이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분노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첫 타 공격 성공 시 3.0초 동안 치명타 적중률이 33.2% 증가한다.
3단계
마지막 내려찍는 공격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공중에서 연속으로 4회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상승 시에 회전하면서 360도 영역을 공격해서 띄우고, 내려찍을 때 빠르게 하강하면서 찍는 공격으로 변경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113.5% 증가한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공격 적중 시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92의 피해를 입힌다.
준비 자세가 0.5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2단계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넘어진 상태가 1.0초 증가한다.
대상에게 상처를 남겨 자신에게 받는 피해를 3.0초 간 33.0% 증가시킨다.
3단계
공격 후 충격파가 솟아올라 기본 피해량의 35.0%에 해당하는 피해를 2회 준다.
이때 대상이 피격이상 상태라면 충격파가 주는 피해가 70.0%로 증가된다.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2회 공격은 적에게 205.5%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한다.
1단계
스킬 시전 시 힘을 끌어모아 5.0초 간 최대 생명력의 25.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스킬 시전 시 화염에 휩싸여 5.0초 간 매 초마다 주변의 적에게 16.0%의 [화] 속성 피해를 준다.
돌진 거리가 4.0m 증가한다.
2단계
최대 2회까지 연속 사용 가능한 체인 조작으로 변경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5초 증가한다.
마지막에 내려치는 공격이 추가되며 145.0%의 피해를 주고 넘어뜨린다.
전방으로 빠르게 관통 이동하며 경로상의 적들을 베는 공격으로 변경된다.
3단계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돌진 이후 발을 굴러 반경 3.5m 범위에 60.0%의 피해를 주며, 4.0초 간 지진 상태로 만든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돌진 이후 함성과 함께 폭발을 일으켜 반경 5.0m 범위에 145.0%의 피해를 주고 공중에 띄운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홀딩 유지시간이 최대 4.0초로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4.0초 감소하지만, 홀딩 시간이 1.0초 감소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시 전방으로 4.0m 이동한 뒤 45.0%의 피해를 주는 베기 공격이 추가된다. 스킬 취소에 따른 재사용 대기시간 및 마나 감소가 적용되지 않는다.
휠윈드에 적중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씩 최대 120.0%까지 증가한다.
휠윈드 외곽에 공격 범위의 40.0%에 해당 하는 추가 공격 범위가 생성된다. 해당 범위는 피해량이 70.0% 증가한다.
3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공격 횟수가 2배로 증가하며, 총 피해량이 80.0% 증가한다.
홀딩 조작을 끝까지 유지할 경우 강력한 돌풍을 일으켜 주변 적들에게 94.8%의 피해를 주고 공중에 띄운다.
1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며, 1단계 차지 시 144.0%, 오버 차지 시 327.0%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 증가한다.
원심력을 이용해 회전하여 주변 360도 영역을 공격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1단계
분노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2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1타가 없어지고, 이후 공중 회전 공격이 3회전으로 변경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95.2%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이 회전베기로 변경되어 후방에 있는 적들도 공격이 가능해진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119.6%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분노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지진 유지 시간이 1.0초 증가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직접 공격 및 충격파 적중 시 공격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5.0초 간 대상의 공격속도를 28.8%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57.6% 감소시킨다.
3단계
지진파가 발생하여 순차적으로 8.0m까지 뻗어나가 추가로 타격을 준다. 추가 타격은 치명타 적중률이 20.0% 증가하며 기본 공격 피해량의 1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공격 시 지진을 발생시켜 공격 범위 중심으로 적을 끌어 당기고, 6.0초 간 매 초마다 기본 피해량의 19.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1단계
날아갈 수 있는 최대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분노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2단계
스킬 사용 시 4.0초 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더 이상 적을 넘어 뜨리지 않지만 주변 적들을 정면으로 모으고, 공격 적중 시 공격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넘어진 상태가 1.0초 증가한다.
3단계
0.3초 간 기를 모으는 준비 동작이 추가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5.0% 상승한다.
타격 시 검파편이 발생하여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하고, 적중된 적을 4.0초 간 심각한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92의 피해를 입힌다.
1단계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최대 10.0m 내의 원하는 위치로 도약한 뒤 공격한다.
공격을 발동하는 순간 5.0m 내의 적들을 공격 범위 안으로 끌어당긴다.
2단계
스킬에 적중된 적은 3.0초 간 헬 블레이드 스킬로 받는 피해가 18.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된다.
마무리 공격 후 6.0초 동안 총 80.0%의 [화] 속성 피해를 주는 용암 지대가 생성된다. 용암 지대는 대지 뒤집기 트라이포드를 적용하더라도 속성이 변경되지 않는다.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일 경우 피해량이 120.0% 증가한다.
3단계
[토] 속성으로 변경되며, 마무리 공격 후 더 깊게 칼을 내리꽂아 기본 피해량의 12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어 지면에 검을 꽂은 이후 즉시 마무리 공격을 실행한다.
1단계
공격 적중 시 치명타 적중률이 3.0초 간 27.6% 증가한다.
전방으로 5.0m 대쉬하여 공격한다.
공격 전 준비 동작 시간이 크게 감소된다.
2단계
첫 공격 후, 추가로 대검을 내리쳐 적에게 266.0%의 피해를 주고 넘어뜨린다.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24의 피해를 입힌다.
공격 적중 시 공격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3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39.0%감소한다.
공격 넓이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1단계
공격 적중 시 6.0초 간 이동속도가 24.6%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69의 피해를 입힌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분노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3단계
비스듬히 시계방향으로 회전하면서 돌진과 함께 강하게 내리치는 공격을 3번 한다. 총 피해량이 119.6% 증가한다.
미끄러지듯 빠르게 회전하면서 이동하여 이동반경의 대상에게 피해를 준다. 총 피해량이 70.8% 증가한다.
1단계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분노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2타 공격 성공 시 4.0초 동안 치명타 적중률이 38.8% 증가한다.
3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마지막 공격 후 지면을 폭발시켜 기본 피해량의 7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대상을 공중으로 띄운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스킬의 피해량이 60.0% 증가한다.
2타의 경직 시간이 1.0초 증가한다.
1단계
차지 단계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한다.
차지 시간이 36.0% 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3.0초 감소한다.
2단계
오버 차지 시 세 갈래로 갈라져서 공격한다.
차지 단계가 1단계 증가하고, 2단계 차지에 걸리는 시간이 0.1초 감소된다. 오버 차지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오버 차지 시 공격 범위의 끝에서 폭발해 적에게 80.0% 만큼 추가로 피해를 준다.
3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범위 지면의 균열로부터 화염 폭발이 솟아나 적들에게 차지 1단계 기본 피해량의 94.8%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토] 속성으로 변경되며, 검기가 땅을 뒤집고 천천히 전진하도록 변경되어 최대 4회까지 타격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4.0%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공격 적중 시 자신의 치명타 적중률이 6.0초 간 33.2% 증가한다.
스킬에 부위파괴 2레벨이 부여 된다.
적중된 적의 경직 시간을 0.5초 증가 시키고,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412의 피해를 입힌다.
3단계
올려 벨 때 붉은 검기가 땅을 타고 날아간다. 피해가 175.0% 증가하고 공격 거리가 25.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대상이 받는 피해 증가 효과가 자신 및 파티원으로 변경되지만, 받는 피해 증가가 12.0%로 감소된다.
1단계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후 후폭풍이 일어나 추가로 45.0% 피해를 준다.
피격이상이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3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6.0초 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30의 피해를 입힌다.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된다. 적을 더 이상 날려버리지 않는 대신 4.0초 간 지진 상태로 만든다.
1단계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스킬 사용 거리가 4.0m 증가한다.
2단계
부위파괴 레벨이 2 만큼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공격속도를 5.0초 간 15.0% 감소 시키고, 5.0초간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49의 피해를 입힌다.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3단계
오러 블레이드를 공중에서 연속으로 3회 원하는 위치로 날려보내는 공격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7.8% 증가한다.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2타는 좌우 공격 범위가 줄어들지만, 치명타 적중률이 30.0% 증가하며 기본 피해량의 8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다른건 다 비슷 할거라 생각합니다.
마운틴하고 체인 써보다가 메일을 넣어봤습니다
체인 3초 치명15% 공속 3초 25%
마운틴 분노수급 및 공속 4초 25%
레더 박고 체인 쓰면 치명 중첩 안되고 공속만 올라가더라고요 하지만 3트로찍으면 뎀지는 별로인데 7초 쿨이라 쓸만 했고
마운틴으로 갈아타 봤는데 체감상 별로 였습니다
그래서 메일을 넣어봤는데 레더 치명과 메일 치명이 중첩되더라구요 하지만 아쉬운건 공속버프가 빠진다는게 단점이네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