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4집4해 현타없고 무력화&시너지&딜 전부 챙겨보는 트리 둔기마스터
조회 : 5328 추천 : 0 댓글 : 7
2019-04-06 15:26:35
디스트로이어Lv.50 사용 스킬 포인트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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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어수급 싸이클

 - 해비 -> 임팩트 => 해방
 - 해비 -> 러닝 => 해방

* 행코가 터지지 않을 시, 해비를 한번더 사용

경우에 따라 인듀어를 사용하여 코어 수급 및 딜증폭
(주로 풀스윙이나 퍼팩트스윙 타이밍에 사용)

임팩트를 사용하는건 행코도 75%에다 쿨탐이 가장 짧아서 선택

점스도 사용해 봤는데 쿨이 길어 집속에 현탐이 오는 경우가 있어

인듀어를 빼고 다른 집속기를 넣아야 함

4해방으로 현타가 없음


해방기술중에 왜 어스이터가 아닌 어스스매셔냐 하실 수 있는데

물론 어스스매셔가 딜은 좀 딸리지만 빠른 모션과 트포로 인한 후딜 캔슬로

무력화 타이밍시 스매셔쓰고 바로 풀스윙을 쓸수있어 무력화를 널널히 넣을 수 있다

점프스매셔의 부재로 인한 무력화를 충당하며 실험해본 결과,

점프스매셔 트포를 행코로 사용할 때의 무력화와 차이가 거의 없으며

점스의 스킬모션도 상당히 길며 캔슬 불가능하므로 빠른 무력화가 가능 -> 런닝으로 무력화 시너지를 넣을 수 있다

어스스매셔를 7로 준 이유는 인듀어를 10으로 가져가기 위함이고 취향에 맞게 어스를 10가져가도 된다.
(어스10보단 인듀어10이 더 좋은건 개인적 의견)




현재 혹헬까지 돌고 있는 저렙이지만 아직까지 무력화가 모자른 적은 없었고

딜도 그리 나쁘진 않은것 같으며 손가락도 쉬지 않게 계속 쿨이 돌아옵니다

가끔 런닝과 임팩트를 같이 사용하여 현타가 올때는 있지만 그건 내 손가락 문제 ㅠㅠ

완벽하다곤 볼 수 없지만 사용하는 동안은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른 의견 있으시면 바로 말씀해 주세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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