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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8.0초간 12.0% 감소시킨다.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적을 밀쳐내는 거리가 1m 증가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4.0% 증가한다.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3단계
포탄이 관통형으로 바뀌며 적들을 꿰뚫고 날아간다.
공격 적중 시 발화 상태로 만들어, 3.0초 뒤에 기본 피해량의 1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1단계
포탄 사거리가 2.0m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냉기 효과의 이동속도 감소가 20.0% 증가한다. 적이 시드 등급 이상인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2단계
냉기 효과 유지시간이 3.0초 증가한다. 빙하 폭발 사용 시 동결 효과 유지시간이 1초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포탄의 폭발 범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포탄이 관통형으로 바뀌고, 최대 사거리까지 날아가는 동안 3회 폭발한다.
포탄 적중 시 적을 3초간 동결 시키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한다.
1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2단계
2회 공격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씩 최대 90.0%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스킬 시전 중 모든 받는 피해가 62.5% 감소한다.
3단계
홀딩 조작으로 바뀌고, 최대 4.0초간 공격하며 적에게 주는 기본 최대 피해가62.6% 증가한다.
공격 각도가 50.0% 감소하지만, 공격 거리가 50.0% 증가, 적의 물리 방어력을 90.0% 무시한다.
1단계
산탄 공격에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된다.
산탄 적중 시 경직 시간과 밀리는 거리가 길어진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2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3단계
공격 각도가 40.0% 감소하지만, 빠르게 2회 사격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2%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을 발화 상태로 만들어, 3.0초 뒤에 기본 피해량의 8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1단계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10.0초간 12.0% 감소시킨다.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2단계
넘어지거나 공중에 뜬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생명력이 50% 이하인 적에게 치명타 적중률이 80.0% 증가한다.
폭발 중심에 있는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3단계
포구에 기를 모은 뒤 빛나는 포탄을 발사한다. 폭발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9.6% 증가한다.
곡사포를 무작위로 마구 떨어뜨리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58.6% 증가한다.
1단계
폭발 공격의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폭발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폭발 공격에 적중된 적의 받는 무력화 피해가 4.0초간 20.0% 증가한다.
2단계
폭발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한다.
화염 지대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5.0% 증가한다.
적을 더 이상 공중에 띄우지 않고, 피해를 입은 적을 5.0초간 기절시킨다.
3단계
2회 연속 폭발 공격을 하고 뒤로 물러난다. 2번째 공격에서 화염 분진을 생성하여 2초간 화염 지대 피해를 준 후, 화염 지대가 폭발하여 연속 폭발 공격의 20.0% 추가 피해를 입혀 최대 95.2%증가된 피해를 준다.
화염 지대가 확장되고 지속 시간이 3.0초 늘어나, 화염 지대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224.8% 증가한다.
1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78의 피해를 준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피해를 입은 적에게 6.0초간 이동 속도를 26.6% 느리게하는 냉기 상태를 건다. 냉기 상태는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로켓 크기가 30.0% 증가한다.
2단계
로켓 발사 마다 반동으로 인해 뒤로 0.8m씩 미끄러지듯 이동하고, 적과의 거리가 멀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44.0% 증가한다.
첫번째 로켓에 피격된 적을 7.0초간 기절 시킨다.
로켓 발사 속도가 빨라지며 총 7발을 발사하게 된다.
3단계
직선의 적에게 로켓 대신 적을 관통하는 레이저를 연발로 발사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백 스텝을 적용할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거리에 상관없이 추가로 10% 증가하고, 거대 로켓을 적용할 경우 폭이 20% 증가한다.
전방에 큰 각도로 2배의 로켓을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95.2% 증가한다.
1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7.0초 감소한다.
공격 적중 시마다 회복되는 화력 게이지가 150.0%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이동 시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되고, 이동 속도가 조금 증가한다.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최대 생명력의 19.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3단계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홀딩 유지시간이 2.0초로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58.6% 증가한다.
보다 넓은 범위의 적들을 불태우며, 화염 공격 적중 시 적을 10.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68의 피해를 준다. 최대 5회까지 중첩된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된다.
공격 속도가 20.0% 증가한다.
2단계
6.0m 거리를 돌진 이동하며 적을 공격한다.
360도 회전하며 주변의 모든 적을 공격한다.
공격에 적중된 적 한 명당 휘두르기로 소모된 마나의 34.0%씩 최대 100.0% 회복한다.
3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기절 효과 유지시간이 4.0초 증가한다.
1단계
발사 전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35.0%의 추가 피해를 주며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운다.
발사 공격 속도가 42.0% 증가한다.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상] 으로 증가한다.
2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포탄에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83의 피해를 준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포탄에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6.0초간 26.6% 감소 시킨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 확률이 60.0% 증가한다.
3단계
포탄이 떨어지는 속도가 20.0%, 폭격 횟수가 3회 증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19.6% 증가한다.
매우 크고 강력한 단 한 발의 포탄을 떨어뜨린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폭발 범위가 67.0% 증가하며, 화염 폭격과 냉기 폭격에 의한 해로운 효과는 최대 중첩 효과로 적용된다. 대상이 피격이상 면역인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92.8%까지 증가한다.
1단계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폭발 공격 적중 시 넘어진 상태가 0.5초 증가한다.
2단계
폭발 범위가 15.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포격 횟수가 3회로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최대 피해가 144.0% 증가하고, 마지막 포격 공격에 적들을 날려버린다.
포격 시 반동으로 점프하며 마우스 방향으로 10.0m 이동한다.
1단계
포탑 스택 시간이 4.0초 감소한다.
포탑 소환 유지시간이 4.5초 증가한다.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초간 12.0% 감소시킨다.
2단계
포탑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포탑의 공격 거리가 30.0% 증가한다.
포탑 설치 중 경직에 면역이 되고, 포탑 설치 속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포탑 스택 시간이 추가로 7.0초 감소하고, 포탑의 스택 개수가 최대 3개로 증가한다.
포탑의 공격이 레이저로 변경되며, 포탑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1단계
스킬 시전 후 공격력이 5.0초간 33.2%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모든 받는 피해가 51.6% 감소한다.
짧은 시간 내 10회 적중 시 4.0초간 기절시킨다.
2단계
플라즈마 필드 이동속도가 40.0% 빨라진다.
플라즈마 필드 유지시간이 2.0초 증가한다.
플라즈마 필드 크기가 20.0% 증가한다.
3단계
0.5초가 지날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6.0% 증가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플라즈마 필드 안에 있는 적의 이동속도를 70.0% 감소시킨다.
1단계
퍼팩트 존 영역이 넓어진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개체 이상일 때 20.0%, 6개체 이상일 때 40.0%, 11개체 이상일 때 80.0%, 16개체 이상일 때 120.0% 증가한다.
폭발시 적을 더 이상 넘어뜨리지 않지만, 폭발에 적중된 적을 6.0초간 기절 시킨다. 폭발의 무력화 단계가 [상] 으로 증가한다.
2단계
홀딩 중 최대 생명력의 25.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홀딩 중 천천히 선회가 가능하다.
홀딩 중 공격 속도가 36.0% 증가한다.
3단계
홀딩의 공격 판정이 14.0m까지 길게 변경되며 직선 상의 적을 중력 중앙으로 끌어당기고, 홀딩 시간이 2.0초 늘어난다.
홀딩 공격의 적을 끌어 당기는 공격의 범위가 50.0% 증가하지만 점차 줄어든다. 또한 폭발이 원형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1단계
포격 위치가 2.0m 앞으로 변경된다.
포격 공격에 적중 시 회복되는 화력 게이지가 150.0% 증가한다.
폭발 범위가 10.0% 증가한다.
2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3단계
폭발 공격이 발생한 위치 양 옆에 작은 추가 폭발이 발생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5.0% 증가한다.
0.7초 동안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며, 차지 완료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8.4% 증가한다.
1단계
유도장치 설치가능 거리가 4.0m 증가한다.
유도장치 설치 후 미사일이 날아오기까지의 시간이 1.0초 감소한다.
유도장치 주변 적의 이동속도를 46.2% 감소시킨다.
2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더 이상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우지 않지만, 적을 5.0초간 기절 시키고, 무력화 단계가 1 증가한다.
미사일이 떨어진 장소에 6.0초간 방사능 오염 지대를 생성하여 매 초마다 기본 피해량의 15.8%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1단계
자신의 생명력이 30.0% 이하일 경우 화력 게이지가 50.0% 증가하고, 포격 모드 쿨링을 즉시 종료한다.
스킬 발동 시 에너지를 방출하며 주변의 적들에게 612 피해를 준다.
스킬 발동 시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2단계
보호막 수치가 180.0% 증가한다.
보호막 유지시간이 6.0초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4.0초 감소한다.
3단계
스킬 시전 및 보호막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에게 보호막 효과가 적용되지만, 보호막 수치가 절반으로 감소한다.
데미지도 별로 인듯...
스킬에 꼭 [강화탄]을 쓰는 이유가 알고싶습니다.
답변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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