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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0초간 6.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전방 90도 내에 있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자동으로 선회하며 발사한다.
2단계
한번에 두발 씩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60의 피해를 준다.
스킬 사용 후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3단계
마지막 일격이 강력하게 변경되어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58.0% 증가하며, 폭이 20.0% 늘어난다.
화살을 쏘는 횟수가 3회에서 5회로 증가한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폭발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0초간 6.0% 증가한다.
2단계
화살에 적중 된 적의 이동속도를 폭발 전까지 69.0% 감소시킨다.
폭발에 적중 된 적을 6.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96의 피해를 입힌다.
폭발의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전격 화살 적용 시 감전 지속시간이 50.0% 증가한다.
3단계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폭발에 적중된 적을 넘어트리지 않지만, 아토믹 애로우의 비행속도가 50.0% 증가하고, 폭발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짧아지고, 폭발 시 2.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불꽃 화약 적용 시 화상 대신 3.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65의 피해를 준다.
폭발 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폭발 피해가 116.0% 증가한다.
1단계
화살이 더욱 강력하게 회전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피해를 입은 적에게 5.0초간 이동 속도를 30.0% 느리게하는 냉기 상태를 건다. 냉기 상태가 3번 중첩 되면 적을 동결 시킨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8의 피해를 준다. 화상 상태가 3중첩 되면 폭발해 적을 공중에 띄우며 180의 피해를 준다.
2단계
회오리가 날아가는 속도가 감소하여 적을 타격하는 횟수가 1회 증가한다. 웨이브 해일 적용 시 타격 횟수가 증가하지 않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빠르게 바람을 빨아들여 발사 공격 속도가 56.0%, 뒤로 2.0m 이동해서 발사한다.
회오리의 폭이 20.0% 증가한다.
3단계
전방 직선 범위를 빠르게 3회 타격하는 회오리 공격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발사 후 회오리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분리되어 최대 4개의 회오리가 적을 공격한다.
1단계
공격 속도가 30.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스킬 사용 중 회피율이 10.0% 증가한다.
2단계
화살의 떨어지는 시간이 2.0초 증가하여, 총 피해량이 120.0% 증가한다.
공격 속성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화염 화살이 쏟아져 내려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45의 피해를 입힌다.
공격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전격 화살이 쏟아져 내려 짧은 시간 내 9회 적중 시 5.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3단계
화살이 더 빨리 쏟아져 내려 판정 주기가 짧아지고, 치명타 적중률이 70.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매 초 34.0% 씩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스킬 사용 중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이동 거리가 3.0m 증가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10.0% 증가하고, 피격된 적의 경직 시간과 밀리는 거리가 길어진다.
스킬 적중 시 호크 게이지가 53 회복된다.
이동 베기에 적중된 적에게 죽음의 표적을 추가한다. 죽음의 표적은 8.0초간 유지되고, 3번 까지 중첩 가능하며, 중첩 당 호크아이에게 받는 피해가 10.0%씩 증가한다.
3단계
스킬 사용 중 상태이상 면역이 적용되고, 회피율이 30.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5.0% 증가하고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74의 피해를 입힌다.
1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회전 중의 공격 속도가 36.0% 증가한다.
3회 공격 적중 시마다 호크 게이지가 18 회복된다.
2단계
마지막 공격에 독 칼날을 발사해,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중독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246의 피해를 입힌다.
[뇌] 속성으로 변경된다. 마지막 공격에 4방향으로 회전하는 번개 칼날을 추가로 날려 특정 각도의 공격 범위가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의 치명타 피해량이 33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에 적중된 적에게 죽음의 표적을 추가한다. 죽음의 표적은 8.0초간 유지되고, 3번 까지 중첩 가능하며, 중첩 당 호크아이에게 받는 피해가 10.0%씩 증가한다.
3단계
회전 공격이 더욱 길어지고, 회전 중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한 마지막 공격을 한 번 더 시전한다.
2회 회전 후 이동이 가능하다. 스킬을 사용한 지점에는 잔상이 남아 공격을 이어간다.
1단계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적중 시 적의 공격력을 5.0초간 35.0% 감소시킨다.
크레모아에 적중된 적을 날려버리는 거리가 35.0%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사용 중 피격이상 면역이 적용된다.
공격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하며, 3.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들지만 더 이상 적중된 적을 날려보내지 않는다.
공격 속성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5.0% 증가하며, 3.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82의 피해를 입힌다.
3단계
폭발 방향이 부채꼴로 변경된다.
공격 범위가 30.0% 감소하지만, 순차적으로 0.5초 마다 화살을 3회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97.6% 증가한다.
1단계
차지 중 방향 전환 속도가 30.0% 증가한다.
차지 중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2단계
동시에 2발의 화살을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오버차지 도달 즉시 3.0m 이내의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히고 넘어뜨린다.
차지 시간이 75.0% 감소한다.
3단계
차지 단계가 높을 수록 사거리가 증가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지만, 차지 단계에 따른 피해량은 동일하며 목표 지점 도달 시 폭발을 일으켜 총 66.5%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차지 단계가 1회 추가 되고, 오버차지 시 치명타 적중률이 50.0%, 피해량이 60.0% 증가한다.
1단계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만큼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스킬 사용 후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거리가 30.0% 증가한다.
공격 속성이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하며, 적의 이동속도를 3.0초간 50.0% 감소 시킨다.
치명타 적중 시 2.0초간 기절시킨다.
3단계
스킬 사용 후 5.0초간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한다.
공격 각도가 30.0% 감소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1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6.0초간 6.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2단계
한번에 발사하는 화살이 10발에서 15발로 증가한다.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90의 피해를 입힌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동일한 대상에게 최대 5발의 화살이 꽂히고,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범위 내 모든 적에게 2발의 화살이 고정적으로 꽂힌다. 무자비한 사격 적용시 3발의 화살이 고정적으로 꽂힌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만큼 증가한다.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2단계
4.0m 전방에 설치할 수 있도록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더 이상 적을 넘어트리지 않지만, 6.0초간 기절 상태로 만든다.
폭발 범위가 30.0% 증가한다.
3단계
공격 속성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폭발 시 즉시 피해가 20.0%로 감소하지만, 4.0초간 피해를 주는 화염지대가 생성되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5.0% 증가한다.
체인 조작으로 변경된다. 5.0초 내에 추가 설치가 가능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증가한다.
1단계
스킬 사용 중 일반 보스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사용 후 이동속도가 4.0초간 30.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첫 번째 공격까지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3단계
적의 다운 시간이 5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도착 지점에서 발 구르기를 하여 주위에 추가로 공격하고 적중된 대상을 공중에 띄우며,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한다.
1단계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뒤로 이동하는 거리가 3.0m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2단계
착지 후 이동 속도가 4.0초간 30.0% 증가한다.
스킬 사용 중 회피율이 20.0% 증가한다.
적을 밀쳐내는 거리가 3.0m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3단계
화살에 적중된 적을 즉시 넘어뜨리고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44.0% 증가한다.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착지 후 콤보 입력 시 사용한 방향으로 강력한 화살을 한번 더 발사하여 기본 피해량의 266.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고 뒤로 2.0m 미끄러져 물러난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스킬 적중 시 호크 게이지가 45 회복된다.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2단계
적중된 적에게 쌓이는 죽음의 표적 중첩을 1에서 2로 증가시킨다. 죽음의 표적은 8.0초간 유지되고, 3번 까지 중첩 가능하며, 중첩 당 호크아이에게 받는 피해가 10.0%씩 증가한다.
80.0% 이상의 생명력을 가진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36의 피해를 입힌다.
3단계
기본 피해량의 141.0% 피해로 한번 더 공격한다. 해당 추가타는 20.0% 확률로 400.0%의 피해를 가할 수 있다.
스킬을 사용 후 5.0초간 은신 상태가 되며, 이동속도가 30.0%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한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공격 거리가 5.0m 증가한다.
2단계
연막 지역을 벗어나도 이동속도 감소가 4.0초간 지속된다.
연막 지역을 벗어나도 암흑 상태가 4.0초간 지속된다.
연막 지역에 있는 적을 3.0초 동안 맹독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0의 피해를 입힌다. 맹독은 최대 6회까지 중첩 가능하다.
3단계
연막 적용 범위가 30.0% 증가하고, 연막의 지속시간이 2.0초 증가한다.
연막 지역에 있는 적에게 매 초 피해를 가하여 기본 피해량의 205.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1단계
스택 충전시간이 3.0초 감소한다.
그림자 화살의 비행속도가 20.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2단계
그림자 화살의 스택이 3에서 4로 증가한다.
그림자의 저주 유지시간이 4.0초에서 7.0초로 증가한다.
그림자의 저주가 강해져 감소시키는 암흑 효과가 50.0% 증가한다.
3단계
그림자 화살이 경로상 가장 가까운 적을 추적하지만 비관통으로 바뀌고, 스택 충전시간이 2.0초 증가한다.
그림자 화살을 부채꼴 형태로 한번에 3발씩 발사한다.
1단계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일렉트릭 노바의 날아가는 거리가 5.0m 증가한다.
2단계
전격에 걸릴 확률이 공격에 적중된 적에게 100.0%, 내곽의 적에게 70.0%, 외곽의 적에게 50.0%로 증가한다.
전류 피해량이 적중된 적에게 164.0%, 내곽의 적에게 82.0%, 외곽의 적에게 41.0% 증가한다.
더 이상 전격 상태를 일으키지 않지만, 화살 및 전류에 적중된 적을 3.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들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2.0% 증가한다.
3단계
일렉트릭 노바의 화살이 곡사로 발사되고 100.0% 피해로 한번 더 폭발한다.
일렉트릭 노바의 크기가 30.0% 증가하고, 전류가 미치는 범위가 30.0%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초 감소한다.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사정 거리가 3.0m 증가한다.
2단계
퍼펙트 존 성공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홀딩 중 피격이상 면역이 적용된다.
시드 이상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2.5% 증가하고, 퍼펙트 존 성공 시에는 145.0% 증가한다.
3단계
홀딩 중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 시간이 7.0초 증가한다.
퍼펙트 존의 크기가 증가하고, 퍼펙트 존 성공 시 치명타 적중률이 80.0% 증가한다.
예전스킬트리 변경스킬트리
회피사격0 아토믹4
이동베기0 이동베기7
블스M 블스M
차징M 차징7
샤프슈터M 샤프슈터M
급소베기M 급소베기M
연막화살M 연막화살M
스나이프M 스나이프M
이전 트리랑 바뀐점은 이동베기0-->7로 회피사격0-->아토믹4 차징M-->7로 변경되었습니다
다른거 연구를 해봤는데요 레피드는 보스가 이동하여 멀리 있을때 레피드를 쏘면 즉시 시너지를 넣을 있지만
근거리 케릭은 그시간이 지나가 버리기때문에 차라리 아토믹으로 멀리 이동한 보스를 적중시 3초후 시너지 발생합니다
(시너지 스킬은 5%적용되는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아토믹이 근거리 케릭이랑 같이 파티시 더 좋은거같아서 이렇게 했구요
다음은 아토믹7또는 4를 고민했는데요 7를 넣어도 4이나 7나 데미지는 같더라구요 근데 거기서 30% 치명타 추가가 있습니다
근데 7까지 찍어서 치명타를 넣는냐인데요 저는 아토믹을 4을 넣었구요 왜냐하면 이동베기7를 넣어서 실버마스터 찍기 위해
서입니다 아토믹을 내리고 이동베기도 공격으로 쓰면서 실버호크 35를 챙겨 최상으로 매수급하기 위해서 그랬습니다
이동베기도 데미지있습니다 그래도 아토믹4찍은 데미지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차징때문에 고민많았습니다
많은 시험을 해봤는데 차징을 하는냐 아니면 아토믹을 마스터 하느냐였습니다 근데 생각 의외로 차징7과 차징 M 데미지 차이
별로 나지 않터군요 전 치명 571이며 20.4%인데요 10번타격으로 시험해봤는데 저는 89742,마스터하면100264정도가 되더라구
요 한번해본건 아니구요 많이 해봤습니다 거의 1만1~2천정도 차이가 나네요(한번 직접시험해보세요)
한 11%정도 차징M가 쌔구요
근데 차징M를 포기하고 (11000데미지포기) 차징7에 이동베기7 아토믹4까지 할수있더라구요 그렇게 하고도 4포인트 남네요
288포인트 기준으로요 남어지 4포인트 아토믹말고 레피드4넣고 상황에 따라 바꿔가면서 하셔도 될듯합니다
이 스킬트리는 치명특화용이며 6M마스터 보다 좋은거같습니다 일단 마나수급이 되니까 별로 딸리지도 않고요
해보시면 아시겠지면 매수급 정말빠름니다 6M 마스터보다 훠얼씬~~~6m때보다 현자타임 많이 없어졌습니다
아토믹M생각하시는분은 어쩔수없지만 그래도 혼자하는 레이드도 아니고 조금이나마 보탬되는 호크가 될라구
스킬변경했네요 다른의견있으시면 댓글부탁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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