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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8.0초간 12.0% 감소시킨다.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적을 밀쳐내는 거리가 1m 증가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4.0% 증가한다.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3단계
포탄이 관통형으로 바뀌며 적들을 꿰뚫고 날아간다.
공격 적중 시 발화 상태로 만들어, 3.0초 뒤에 기본 피해량의 1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1단계
포탄 사거리가 2.0m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냉기 효과의 이동속도 감소가 20.0% 증가한다. 적이 시드 등급 이상인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2단계
냉기 효과 유지시간이 3.0초 증가한다. 빙하 폭발 사용 시 동결 효과 유지시간이 1초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포탄의 폭발 범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포탄이 관통형으로 바뀌고, 최대 사거리까지 날아가는 동안 3회 폭발한다.
포탄 적중 시 적을 3초간 동결 시키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한다.
1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2단계
2회 공격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씩 최대 90.0%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스킬 시전 중 모든 받는 피해가 62.5% 감소한다.
3단계
홀딩 조작으로 바뀌고, 최대 4.0초간 공격하며 적에게 주는 기본 최대 피해가62.6% 증가한다.
공격 각도가 50.0% 감소하지만, 공격 거리가 50.0% 증가, 적의 물리 방어력을 90.0% 무시한다.
1단계
산탄 공격에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된다.
산탄 적중 시 경직 시간과 밀리는 거리가 길어진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2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3단계
공격 각도가 40.0% 감소하지만, 빠르게 2회 사격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2%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을 발화 상태로 만들어, 3.0초 뒤에 기본 피해량의 8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1단계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10.0초간 12.0% 감소시킨다.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2단계
넘어지거나 공중에 뜬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생명력이 50% 이하인 적에게 치명타 적중률이 80.0% 증가한다.
폭발 중심에 있는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3단계
포구에 기를 모은 뒤 빛나는 포탄을 발사한다. 폭발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9.6% 증가한다.
곡사포를 무작위로 마구 떨어뜨리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58.6% 증가한다.
1단계
폭발 공격의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폭발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폭발 공격에 적중된 적의 받는 무력화 피해가 4.0초간 20.0% 증가한다.
2단계
폭발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한다.
화염 지대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5.0% 증가한다.
적을 더 이상 공중에 띄우지 않고, 피해를 입은 적을 5.0초간 기절시킨다.
3단계
2회 연속 폭발 공격을 하고 뒤로 물러난다. 2번째 공격에서 화염 분진을 생성하여 2초간 화염 지대 피해를 준 후, 화염 지대가 폭발하여 연속 폭발 공격의 20.0% 추가 피해를 입혀 최대 95.2%증가된 피해를 준다.
화염 지대가 확장되고 지속 시간이 3.0초 늘어나, 화염 지대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224.8% 증가한다.
1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78의 피해를 준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피해를 입은 적에게 6.0초간 이동 속도를 26.6% 느리게하는 냉기 상태를 건다. 냉기 상태는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로켓 크기가 30.0% 증가한다.
2단계
로켓 발사 마다 반동으로 인해 뒤로 0.8m씩 미끄러지듯 이동하고, 적과의 거리가 멀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44.0% 증가한다.
첫번째 로켓에 피격된 적을 7.0초간 기절 시킨다.
로켓 발사 속도가 빨라지며 총 7발을 발사하게 된다.
3단계
직선의 적에게 로켓 대신 적을 관통하는 레이저를 연발로 발사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백 스텝을 적용할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거리에 상관없이 추가로 10% 증가하고, 거대 로켓을 적용할 경우 폭이 20% 증가한다.
전방에 큰 각도로 2배의 로켓을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95.2% 증가한다.
1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7.0초 감소한다.
공격 적중 시마다 회복되는 화력 게이지가 150.0%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이동 시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되고, 이동 속도가 조금 증가한다.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최대 생명력의 19.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3단계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홀딩 유지시간이 2.0초로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58.6% 증가한다.
보다 넓은 범위의 적들을 불태우며, 화염 공격 적중 시 적을 10.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68의 피해를 준다. 최대 5회까지 중첩된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된다.
공격 속도가 20.0% 증가한다.
2단계
6.0m 거리를 돌진 이동하며 적을 공격한다.
360도 회전하며 주변의 모든 적을 공격한다.
공격에 적중된 적 한 명당 휘두르기로 소모된 마나의 34.0%씩 최대 100.0% 회복한다.
3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기절 효과 유지시간이 4.0초 증가한다.
1단계
발사 전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35.0%의 추가 피해를 주며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운다.
발사 공격 속도가 42.0% 증가한다.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상] 으로 증가한다.
2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포탄에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83의 피해를 준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포탄에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6.0초간 26.6% 감소 시킨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 확률이 60.0% 증가한다.
3단계
포탄이 떨어지는 속도가 20.0%, 폭격 횟수가 3회 증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19.6% 증가한다.
매우 크고 강력한 단 한 발의 포탄을 떨어뜨린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폭발 범위가 67.0% 증가하며, 화염 폭격과 냉기 폭격에 의한 해로운 효과는 최대 중첩 효과로 적용된다. 대상이 피격이상 면역인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92.8%까지 증가한다.
1단계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폭발 공격 적중 시 넘어진 상태가 0.5초 증가한다.
2단계
폭발 범위가 15.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포격 횟수가 3회로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최대 피해가 144.0% 증가하고, 마지막 포격 공격에 적들을 날려버린다.
포격 시 반동으로 점프하며 마우스 방향으로 10.0m 이동한다.
1단계
포탑 스택 시간이 4.0초 감소한다.
포탑 소환 유지시간이 4.5초 증가한다.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초간 12.0% 감소시킨다.
2단계
포탑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포탑의 공격 거리가 30.0% 증가한다.
포탑 설치 중 경직에 면역이 되고, 포탑 설치 속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포탑 스택 시간이 추가로 7.0초 감소하고, 포탑의 스택 개수가 최대 3개로 증가한다.
포탑의 공격이 레이저로 변경되며, 포탑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1단계
스킬 시전 후 공격력이 5.0초간 33.2%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모든 받는 피해가 51.6% 감소한다.
짧은 시간 내 10회 적중 시 4.0초간 기절시킨다.
2단계
플라즈마 필드 이동속도가 40.0% 빨라진다.
플라즈마 필드 유지시간이 2.0초 증가한다.
플라즈마 필드 크기가 20.0% 증가한다.
3단계
0.5초가 지날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6.0% 증가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플라즈마 필드 안에 있는 적의 이동속도를 70.0% 감소시킨다.
1단계
퍼팩트 존 영역이 넓어진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개체 이상일 때 20.0%, 6개체 이상일 때 40.0%, 11개체 이상일 때 80.0%, 16개체 이상일 때 120.0% 증가한다.
폭발시 적을 더 이상 넘어뜨리지 않지만, 폭발에 적중된 적을 6.0초간 기절 시킨다. 폭발의 무력화 단계가 [상] 으로 증가한다.
2단계
홀딩 중 최대 생명력의 25.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홀딩 중 천천히 선회가 가능하다.
홀딩 중 공격 속도가 36.0% 증가한다.
3단계
홀딩의 공격 판정이 14.0m까지 길게 변경되며 직선 상의 적을 중력 중앙으로 끌어당기고, 홀딩 시간이 2.0초 늘어난다.
홀딩 공격의 적을 끌어 당기는 공격의 범위가 50.0% 증가하지만 점차 줄어든다. 또한 폭발이 원형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1단계
포격 위치가 2.0m 앞으로 변경된다.
포격 공격에 적중 시 회복되는 화력 게이지가 150.0% 증가한다.
폭발 범위가 10.0% 증가한다.
2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3단계
폭발 공격이 발생한 위치 양 옆에 작은 추가 폭발이 발생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5.0% 증가한다.
0.7초 동안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며, 차지 완료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8.4% 증가한다.
1단계
유도장치 설치가능 거리가 4.0m 증가한다.
유도장치 설치 후 미사일이 날아오기까지의 시간이 1.0초 감소한다.
유도장치 주변 적의 이동속도를 46.2% 감소시킨다.
2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더 이상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우지 않지만, 적을 5.0초간 기절 시키고, 무력화 단계가 1 증가한다.
미사일이 떨어진 장소에 6.0초간 방사능 오염 지대를 생성하여 매 초마다 기본 피해량의 15.8%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1단계
자신의 생명력이 30.0% 이하일 경우 화력 게이지가 50.0% 증가하고, 포격 모드 쿨링을 즉시 종료한다.
스킬 발동 시 에너지를 방출하며 주변의 적들에게 612 피해를 준다.
스킬 발동 시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2단계
보호막 수치가 180.0% 증가한다.
보호막 유지시간이 6.0초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4.0초 감소한다.
3단계
스킬 시전 및 보호막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에게 보호막 효과가 적용되지만, 보호막 수치가 절반으로 감소한다.
아크투르스에서 서식하고 있는 464 블래스터 입니다.
레이드 좋아하고 즐겨하고 있는 유저이며.. 스킬 초기화 수련장 정말 많이 해보고 레이드에게 써보며 만든 트리 입니다.
피드백 부탁 드려요~
강화탄 M (급소포격 - 재빠른 손놀림 - 내부 발화)
* 이건 따로 설명할 필요가 없는 스킬
네이팜탄 M (넓은 폭발 - 급소 포격 - 연쇄 폭발)
* 넓은 폭발 트포를 찍어주면 생각보다 레이드와의 거리가 있는 상태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데미지도 블래스터 스킬중 상위권인데다.. 순간적으로 무력화를 넣어야 할때 네이팜탄보다 좋은 스킬은 없다고 봅니다.
다연장로켓포 M (거대로켓 - 재빠른 포격 - 접근 불가)
* 다연장은 생각보다 많은 블래스터분들이 꺼려하는 스킬입니다. 후딜이 길어서 쓰기 어렵다는 이유 일텐데요.
레이드를 열심히 돌며 레이드 패턴을 파악하게 되면 충분히 쓰기 쉽고 쿨타임도 12초라 자주 사용 가능한 스킬입니다.
* 제가 다연장을 선호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력화" 입니다. 무력화 테스트를 해본 결과 미사일폭격 네이팜탄급으로 무력화가 잘 들어가는 스킬이며 백어택이 없어 어떤 위치에서든 동일하게 무력화를 줄 수 있고 중나크 같이 순간적으로 무력화를 넣어야 할 경우 미폭 - 네이팜 - 다연장 연계로 사용시 무력화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미폭 떨어지기 전에 끊는 경우가 많음)
* 트라이포드에 보면 레이저포 백스탭을 했을때 데미지 상승이 있고 접근 불가시 데미지 감소가 된다고 되어 있으나 정말 계속해서 테스트에 테스트를 거듭해 봤으나 미사일이 다 박힌다는 가정하에 빠른포격과 접근불가로 했을때 딜과 무력화가 제일 높게 들어가더라고요.. 여기서 미사일이 다 박혀야 한다고 이야기 하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추가적으로 말씀 드리자면.. 허수아비에서는 바짝 붙어서 써야 미사일이 거의 다 박히는데 레이드 덩치가 워낙에 커서 왠만하면 다 박혀요~ 그래서 많아야 하나 두개 빗겨 나가고 거의 다 박히기 때문에 크게 문제 될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화염방사기 M (급소포격 - 원거리 화염 - 푸른 불꽃)
* 말이 필요 없는 DPS 최강 스킬.. 얼마전까지 3트포에 불태우기를 사용했었는데요. 레이드가 이동이 많다보니 데미지를 싹 다 넣지 못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화상 5중첩이 들어갔다고 해도 전부 다 박아 넣지 못한 경우에는 푸른불꽃이 더 데미지가 낫겠다는 생각에 사용중이며 순간적인 무력화를 요구하는 경우에도 불태우기 보다는 푸른불꽃이 낫다는 판단이 들어 이렇게 사용중입니다.
공중폭격 M (빠른발사 - 전기폭격 - 핵폭탄)
* 선딜 후딜이 모두 있는 단점이 있는 스킬이지만 그만큼 데미지가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사거리도 길어 안전한 장소에서 사용이 가능하여 원거리 장판을 제외하고는 위험한 상황이 없는 스킬입니다.
* 레이드가 장소를 조금 이동해서 옆에 떨어져도 범위가 좋아 데미지가 들어가기에 레이드가 돌진을 하거나 도망가는 상황 말고는 거의 다 맞출 수 있어서 상당히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포탑소환 7 (보조배터리 - 갑옷파괴)
* 방깍 30%만 생각 할 수 있지만 데미지도 괜찮습니다. 포탑을 잘 깔아서 백어택이 들어가게 되면 포탑 1개가 1만딜 정도 뽑아 줍니다. 방깍 방해없이 들어가는 짤딜 .. 필수 중에 필수라 생각합니다.
미사일폭격 7 (유도기능 강화 - 약점포착)
* 짧은 선딜 준수한 무력화수치와 데미지.. 레이드 이동 경로 파악해 맞추는 재미? .. 블래스터 스킬중 가장 아쉬운 스킬이지만 그래도 버릴 수 없는 스킬..
맞추기 어려운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선딜이 짧아 깔아 놓고 다른 스킬로 바로 이어 나갈 수 있는 점은 상당히 좋은 부분이 아닐까 생각하며 사용중입니다.
7레벨만 줘도 딜과 무력화수치가 좋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스킬입니다.
곡사포 4 (재빠른 손놀림)
* 짤짤이용 .. 사거리도 길고 스킬 모션도 짧고 쿨 타임도 짧고 10트포 주고 사용도 해봤지만 투자대비 가성비가 조금 부족하다는 판단이 들어 4만 주고 짤짤이로 잘 쓰고 있습니다.
에필은 사용 안하고 있고요.. 헤딩팟이나 카던 큐브 갈때만 스킬트리 바꿔서 사용합니다.
안맞으면 쓸 일이 없는 스킬이라 그 칸에 다른 스킬 넣어서 극딜하는 블래스터가 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좋은 스킬 트리 있으시면 공유 부탁 드리고요~
현재 저 스킬트리로 가면 마나 부족현상이 있어요.. 저는 중간중간 포격모드 및 각성기로 대체를 하고 파티에 바드가 있으면 충분히 보완이 되더라고요..
모든 블래스터분들 힘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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