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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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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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0초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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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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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적 사격 Lv. 1/1
전방 90도 내에 있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자동으로 선회하며 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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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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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샷 Lv. 5/5
한번에 두발 씩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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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크 샷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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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사용 후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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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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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일격 Lv. 5/5
마지막 일격이 강력하게 변경되어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58.0% 증가하며, 폭이 20.0% 늘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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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사격 Lv. 1/1
화살을 쏘는 횟수가 3회에서 5회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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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설명>>
이동베기 4 - 탁월한 기동성
*찍고 안찍고의 차이는 느껴집니다. 보스가 돌진하였을때 가까이 붙어 급소베기 쓰기 좋은 스킬입니다. 이동베기의 선후딜이 길어 보스의 패턴을 정확히 알고있는게 아니라면 사용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 스톰 10 - 실버마스터 / 번개칼날 / 블레이드 댄스
*고정입니다. 주력기이며, 중요한 매수급스킬입니다.
크레모아 지뢰 7 - 관통강화 / 불벼락
*대체로 DM-42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손에 맞지않아 크레모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전시 슈퍼아머인점과 스나이프처럼 뒤로 한발짝 물러나는 점을 이용해 보스 장판류에 애매하게 걸쳐있을때 크레모아로 피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마나소모가 크지만 이 점만 활용할줄 아시면 생존력에 도움이 됩니다.
차징샷 10 - 빠른준비 / 재빠른 손놀림 / 정조준
*극딜로는 2트포에 더블샷이 있습니다. 딜하나는 좋지만 차징시간이 너무 길어 연막화살 지속시간안에 스킬을 우겨넣기엔 재빠른손놀림이 더 적합합니다. 7레벨만 주고 빠른준비 / 더블샷을 줄 수 있으며, 데미지 기대값은 비슷한편입니다. 7레벨 줄경우엔 급소베기 마스터하시면 됩니다.
샤프슈터 10 - 급소타격 / 약점포착 / 집중사격
*고정입니다. 주력기이며 차징스킬도 아니라 중요한 스킬입니다만, 사거리가 다른 스킬들에 비해 짧아 거리조절이 중요합니다. 어짜피 연막급베트리에서는 보스에 자주 붙어있으므로 사용하는데 큰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급소베기 7 - 실버마스터 / 죽음의 표적 강화
*마스터할경우엔 3트포에 이중베기 찍으시면 됩니다. 이중베기를 찍으면 한번에 풀스텍을 쌓을 수 있습니다. 근거리에서 써야하는 단점이 제일 크지만, 연막화살만 쓸때와 표적까지 쌓고 딜할때의 데미지 차이가 체감될 정도로 큽니다. 매수급도 가능한 스킬이므로, 딜하기전 꼭 사용해야하는 스킬입니다. 모션은 짧아서 좋습니다.
연막화살 10 - 빠른준비 / 독안개 / 보이지 않는 위협
*증뎀 40%스킬이라 중요한데 40% 받으려고 10레벨 찍어야하는게 제일 하자인거같습니다. 깔아두는 스킬이라 보스가 이동하면 증뎀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보스가 이동하는걸 예측하는게 중요합니다만, 그게 말처럼 쉽지않아서... 빠른준비를 찍어야 급소베기와 스킬쿨이 비슷해집니다.
스나이프 10 - 빠른준비 / 약점포착 / 손쉬운 먹잇감
*고정입니다.
<<기본 콤보>>
1. 연막(급베) - 급베(연막) - 샤프 - 스나이프 - 크레모아
2. 연막(급베) - 급베(연막) - 차징샷 - 블스
콤보자체는 단순합니다. 자꾸 플레이하시면서 어떻게 스킬 연계를 해야 연막 지속시간동안 스킬을 다 넣을지 계산하시면 됩니다.
이 스킬트리는 마나소모가 굉장히 큽니다. 때문에 저는 공팟을 가더라도 바드가 있으면 마나 음식을 먹고 사용하기는 하지만, 바드가 없는 파티이거나 처음 가는 레이드 트라이팟일 경우에는 원거리 트리를 사용하는 편입니다.
원거리 스킬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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