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스킬
레벨
트라이포드
룬
트라이포드 선택
출혈
속행
수호
질풍
질풍
질풍
광분
질풍
질풍
질풍
1단계
스킬 시전 준비 시간이 0.3초 감소한다.
해머의 공격이 [암] 속성으로 바뀌며 스킬의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해머의 공격이 [토] 속성으로 바뀌며 스킬의 피해량이 35.0% 증가한다.
2단계
적중된 대상의 이동속도를 6.0초간 35.0% 감소시킨다.
해머 공격에 적중 시 50.0%의 확률로 코어 1개를 추가 획득한다.
기절 또는 무력화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3단계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공격한 자리에 5.0초간 지진을 일으켜, 매 초마다 내려찍는 공격의 16.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1단계
첫 타 공격에 적중 된 적 하나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9초씩 최대 6.0초 감소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해머로 내려치는 공격 적중 시 75.0%의 확률로 코어 1개를 추가 획득한다.
2단계
첫 타 공격에 적중 된 적 하나 당 받는 모든 피해가 5.0초간 10.0%씩 최대 60.0% 감소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되는 횟수에 비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씩 최대 90.0%까지 증가한다.
중력을 폭발시키는 순간 2.0초간 기절시킨다.
3단계
중력을 더욱 많이 주입하여 공격 범위가 서서히 증가하며 최대 40.0% 증가한다.
해머를 강하게 내려친 후 바닥에 적을 끌어 당기는 중력 덩어리를 생성한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3.0% 무시한다.
이동거리가 1.0m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30.0% 감소한다.
해머에 정확히 직접 적중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2명 이상의 적을 동시 적중 시 추가로 적 한 명 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18.0%씩, 최대 144.0%까지 증가한다.
3단계
마지막 타격 시 지면을 내려치면, 찍힌 곳에서 중력이 솟아올라 총 피해량의 6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적을 공중에 띄운다.
공중에서 한 번 더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94.8% 증가한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받는 피해가 20.0%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3.0% 무시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2단계
중력의 힘으로 공격 중 다른 스킬 사용 및 이동을 할 수 있게 된다.
공격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24.0%씩 최대 144.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극도로 흥분하여 해머를 1회 내려친 뒤 이후 더욱 빠르게 5회 내려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52.5% 증가한다.
마지막 타격의 피해가 153.0% 증가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내려 찍어 버린다.
1단계
해머가 어두운 중력의 불꽃 기운에 뒤덮인다.
공격 속성이 [암] 속성으로 변경되며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된다.
해머가 바위에 뒤덮인다.
공격 속성이 [토]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된다.
스킬 사용 시 최대 이동가능 거리가 2.0m 증가한다.
2단계
중력에 의하여 시간이 뒤틀리며 시간차 공격이 발생되어 50.0%의 추가 피해를 준다.
중력으로 이루어진 해머를 2개 생성하여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분쇄 트라이포드 적용 시 앞뒤, 좌우의 공격 범위가 각각 20.0%, 40.0% 증가한다.
마지막 내려치는 해머 공격에 적중 시 50.0%의 확률로 코어 1개를 추가 획득한다.
3단계
하늘 높이 솟아올라 해머를 고쳐쥐고 내려쳐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이때 해머를 내려친 바닥의 반경 5.0m내의 중력을 반전시켜, 기본 피해량의 65.1%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적중된 대상을 높이 띄워 올린다.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지정된 방향으로 5.0m 점프하여 공중에서 회전하며 공격하는 방식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00.0% 증가한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30.0% 감소한다.
올려치는 공격의 피해가 52.0% 증가한다.
공격속도가 15.0% 감소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2단계
돌진 거리가 3.0m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5.0% 만큼 중력 보호막을 얻는다.
돌진 공격의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한다.
3단계
올려치는 공격이 강하게 내려찍어 넘어뜨리는 형태로 바뀌며, 올려치는 공격으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88.0% 증가한다.
올려치는 공격이 해머를 360도 휘두르는 공격으로 바뀌며 더 이상 적을 날려버리지 않고 4.0초간 기절 상태로 만든다.
1단계
스킬 시전 시 공격속도가 10.0% 감소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해머로 내려치는 공격 적중 시 45.0%의 확률로 코어 1개를 추가 획득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15.0% 증가한다.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4.0초간 24.0% 감소시킨다.
바위 파편 공격에 의해 기절하는 시간이 3.8초 증가한다.
3단계
솟아오른 바위를 향해 두 바퀴 해머를 크게 휘두르며 돌을 박살내고 360도 범위로 파편이 날아가, 바위 파편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91.0% 증가한다.
지점 조작으로 변경된다.
해머를 내려치기 전까지의 준비 시간이 1.0초 증가하지만, 준비 시간 동안 방향 전환이 가능해지며 6.0m 내 지정된 위치로 점프하여 공격한다.
1단계
중력 폭발 공격 적중 시 50.0%의 확률로 코어 1개를 추가 획득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중력을 이용하여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5.0% 만큼 중력 보호막을 얻는다.
중력에너지 폭발 공격 적중 시 적을 더 이상 띄워올리지 않고 않고 4.0초간 기절시킨다.
중력에너지 폭발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무력화 피해가 6.0초간 20.0% 증가한다.
3단계
지점 조작으로 변경된다. 최대 8.0m 내 지정된 위치로 미끄러지듯 돌진하며, 돌진 도중 더 이상 적을 공격하지 않지만 도착 지점에 강하게 부딪혀 적중된 적을 넘어뜨린다. 돌진 도중 가디언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와의 충돌이 무시된다.
자신을 감싸던 중력장을 더욱 강하게 모아 폭발시킨다.
중력장이 폭발할 때 공격 범위가 5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0% 증가한다.
1단계
마지막 당겨오는 공격에 적중 된 적 하나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9초씩 감소하여 최대 7.2초까지 감소한다.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단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첫 타격에 적중 시 50.0%의 확률로 코어 1개를 추가 획득한다.
3단계
준비시간이 0.4초 길어지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하며 폭이 늘어난 중력 에너지가 일직선 상에 매우 길게 방출된다.
체인 조작으로 변경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공격 범위가 20.0% 감소하지만, 총 스킬 시전 시간이 50.0% 감소하며 스킬 사용 후 최대 3.0초 내에 1회 더 사용 가능하다.
1단계
공격 범위가 15.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공격 적중 시 경직시간 및 밀리는 거리가 증가한다.
2단계
중력을 이용하여 5.0초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30.0% 만큼 중력 보호막을 얻는다.
공격 적중 시 7.0초간 적의 공격속도를 28.8%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57.6%감소시킨다.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6.0초간 24.0% 감소시킨다.
3단계
자신이 적용 받는 인듀어 페인 효과의 유지시간이 3.0초 증가한다.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90.0%로 증가한다.
1단계
해머로 직접 가하는 피해량이 73.0% 증가된다.
바위 파편으로 발생되는 피해량이 113.0% 증가된다.
중력 코어 1개당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21.0% 무시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스킬 사용 시 해머의 손잡이로 바닥을 내리치는 동작이 추가되며, 전방 7.0m 이내에 부채꼴 모양으로 지진을 일으켜 15.0%의 추가 피해를 주고 5.0초간 지진상태로 만든다.
3단계
바위로 거대한 해머를 만들어 한번에 내려쳐 266.0% 증가된 피해를 주고, 바위 파편이 날아서 흩어지며 해머로 내려친 공격의 5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고 마지막 타격이 없어지는 대신 해머를 돌리는 시간이 길어지고 이동이 가능해진다. 총 58.6%의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타격에 의한 부위파괴 속성은 사라진다.
1단계
차지 도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하며 공격 도중 받는 모든 피해가 62.5%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보유한 코어 1개 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한다.
해머를 휘두를 때마다 피해량이 10.0%씩 증가되어 최대 60.0%까지 증가한다.
3단계
차지 시간이 50.0% 감소하고 차지 단계가 하나 더 늘어나며, 오버 차지 시 총 7번 회전하며 125.0% 증가된 피해를 준다.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제자리에서 회전 공격하며 공격범위가 점점 증가되고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52.5% 증가한다.
1단계
충격파의 속성이 [암] 속성으로 변경되며 충격파로 주는 피해가 적의 모든 방어력을 78.9% 무시한다.
충격파의 속성이 [토] 속성으로 변경되며 공격에 적중 시 4.0초간 이동속도가 46.2% 감소된다.
충격파 공격에 적중 시 대상을 공중에 띄운다. 대상이 피격이상 면역일 경우 64.4% 증가된 피해를 준다.
2단계
충격파의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중력의 기운을 한 번에 모아 1회만 내려치는 방식으로 변경되고, 세 번째 내려치는 피해로 적용된다. 충격파는 시간차를 두고 3회 발생한다.
해머를 한 번 내려칠 때마다 충격파의 피해량이 44.0%씩 증가한다.
3단계
해머로 땅을 내려치면 충격파가 한 번에 3개씩 발생한다.
충격파가 해머 주변에 발생되며 한 번의 충격파가 3회에 걸쳐 총 10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1타, 2타의 피해가 20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공격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8.0%씩 증가하여 최대 90.0%까지 증가한다.
3단계
방향 전환이 안되지만, 전방으로 빠르게 5회 스윙한 뒤 강하게 내려 찍는다. 마지막 타격은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7.5% 증가한다.
해머를 360도 크게 휘둘러 5회 공격한다. 공격범위가 2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1단계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한다.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스킬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2단계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최상]으로 증가한다.
해머에 정확히 직접 적중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차지 시간이 1초 감소한다.
3단계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해머를 즉시 휘둘러 오버차지와 동일한 피해를 주며, 중력 파동을 발생시켜 기본 피해량의 6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차지 시간이 50.0% 감소하고 차지 단계가 하나 더 늘어나며, 오버 차지 시 해머로 주는 피해가 100.0% 증가한다.
1단계
홀딩 도중 받는 모든 피해가 37.5% 감소하며, 공격 도중 받는 모든 피해가 62.5%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25.0%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증가한다.
보유한 코어가 3개 일 때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3.0% 무시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블랙홀이 폭발 할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0% 증가한다.
보유한 코어 1개 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한다.
3단계
블랙홀의 생성 위치가 마우스 지점에서 생성되도록 변경된다. 자신의 위치로부터 최대 10.0m까지 생성 가능하다.
중력 블랙홀이 더욱 강해져 블랙홀의 자기장 피해가 230.0%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초 감소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보유한 코어 1개 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2단계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최상]으로 증가한다.
벽에 직접 적중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3단계
자신을 중심으로 반경 7.0m까지 지형을 뒤틀어 벽을 생성하는 형태로 변경되며 벽으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점프하지 않고 제자리에서 해머를 내려친다. 전방으로 2.0m 더 뻗어가며 벽의 크기 및 두께가 더욱 커진 벽을 생성하며 벽으로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