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스킬
레벨
트라이포드
룬
트라이포드 선택
풍요
풍요
질풍
집중
질풍
집중
출혈
질풍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마력구 사거리가 4.0m 증가한다.
이동속도 감소 및 동결의 유지시간이 1.0초 증가한다.
2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하고, 더 이상 이동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지만, 2.0초간 동결 상태로 만든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3단계
공격 적중 시 폭발 위치의 2.0m 후방에 부채꼴 형태의 폭발이 추가로 발생하여 기본 피해량의 1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추가 피해는 공격 거리가 3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부채꼴 범위 피해는 사라지지만, 원형 범위로 크게 폭발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하고,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20.0% 증가한다.
1단계
스킬 사용 거리가 4.0m 증가한다.
스킬에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된다.
공격 적중 시 고대의 기운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2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성] 속성으로 변경되며, 공격 적중 시 적을 3.0초간 기절 시키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스킬 시전 후 폭발 하기까지의 시간이 길어지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하고, 폭발 범위도 30.0% 증가한다.
폭발의 덫에 적이 접근하면 자동 폭발하며 피해를 주고,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79.8% 감소 시킨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홀딩 중 고대의 기운을 획득할 수 없지만, 홀딩을 끝까지 유지할 경우 80.0% 확률로 정령의 구슬을 1개 획득한다.
홀딩 중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2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홀딩을 0.5초 이상 유지할 경우 경직 효과가 사라지지만,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79.8% 감소 시킨다.
홀딩 유지시간이 최대 2.0초로 감소한다.
3단계
바람새가 많아지며 공격 폭이 30.0% 증가하고, 적의 모든 방어력을 84.0% 무시한다.
홀딩을 0.5초 이상 유지할 경우 홀딩 종료 시 어미 바람새 한 마리를 추가로 날려보내 기본 피해량의 120.0% 피해를 추가로 준다.
1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66의 피해를 입힌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하고, 30.0% 확률로 5.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9의 피해를 입힌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적을 날려보내지는 않지만, 적중 시 4.0초간 냉기 상태로 만들어 이동속도를 57.6% 감소 시킨다.
2단계
소멸된 위치 지면에 마력이 붕괴해 3.0초간 40.0%의 추가 피해를 준다.
말의 이동속도가 30.0% 증가하고,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0% 무시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3단계
5마리의 말이 순차적으로 달려가 충돌 시 각기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증가한다.
비관통으로 변경되지만, 날개달린 말이 달려가는 거리가 멀어질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5.0% 증가한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50.0% 증가하지만, 파우루 소환해제 시 서머너의 공격력이 5.0초간 44.4% 증가한다.
파우루 소환해제 시 최대마나의 30.0% 만큼 회복된다.
파우루 소환해제 시 50.0% 확률로 정령의 구슬을 1개 획득한다.
2단계
파우루가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파우루가 매 공격마다 5.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8의 피해를 입히고, 5중첩이 되면 폭발하여 주변에 투척 피해량의 367.4%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파우루의 소환 유지시간이 7.0초 증가한다.
3단계
파우루의 공격속도, 이동속도, 시야거리가 20.0%씩 증가하고, 공격 주기도 단축되며, 화염 브레스 명령 스킬로 변경되고, 스킬 사용 시 파우루가 전방 부채꼴 모양으로 투척 피해량의 432.0%에 해당하는 [화] 속성 피해를 주고 적을 날려보낸다.
파우루 자폭 명령 스킬로 변경되고, 스킬 사용 시 파우루가 자폭하여 주변 투척 피해량의 967.1%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뒤로 이동하는 거리가 2.0m 증가한다. 폭풍쇄도 트라이포드 적용 시에는 이동 거리가 1.0m만 증가한다.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공격 적중 시 고대의 기운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적을 넘어뜨리지 않지만, 적중 시 4.0초간 동결상태로 만든다.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적을 넘어뜨리지 않지만, 적중 시 3.0초간 공격 속도를 28.8%, 이동 속도를 57.6% 감소 시킨다.
3단계
회전하며 주변의 모든 적들을 공격한다.
마나 소모량이 50.0%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마나 소모량이 50.0% 증가하지만, 스킬 발동 시 자신의 공격력이 5.0초간 44.4% 증가한다.
엘씨드의 소환 유지시간이 5.0초 증가한다.
2단계
엘씨드가 독성 씨앗을 발사하여 적을 5.0초 동안 중독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4의 피해를 입힌다. 최대 20중첩까지 중첩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엘씨드가 얼음 씨앗을 발사하여 적의 이동속도를 3.0초간 40.0% 감소 시킨다.
적을 추적하는 씨앗으로 변경된다.
3단계
엘씨드 소환 개체수가 3마리로 증가한다.
엘씨드 소환 개체수가 1마리로 감소하지만, 엘씨드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490.0%증가하고, 공격 거리가 40.0% 증가하며, 공격 적중 시 일반 등급 몬스터에게 경직을 발생시킨다.
1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준비시간이 짧아진다.
스킬 시전 중 마나 자연회복 속도가 62.5% 증가한다.
2단계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짧은 시간 내 4회 적중 시 4.0초간 석화 시킨다.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한다.
3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도 100.0% 증가한다.
공격 주기가 33.3% 단축되어 공격 횟수가 4회 증가한다. 공격 주기가 단축된 만큼 고대의 기운 획득량도 함께 증가한다.
1단계
체인 조작으로 변경되며, 최대 2회까지 연속 사용 가능하다. 마나 소모량이 30.0% 증가하고, 체인 발동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증가한다.
시전 속도가 36.0% 증가한다.
전류 구체의 이동속도가 36.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적중 시 경직 시간이 0.5초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적이 하급 및 일반 몬스터인 경우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전류 구체가 도착한 지점에 3.5초간 초전류 지대를 생성하여, 전류 지대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6.4%증가하며, 0.5초마다 피해를 주고 적들을 중심부로 서서히 끌어 당긴다.
전류 구체에 적중된 적을 6.0초간 감전 시키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증가한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마나 소모량이 50.0% 증가하지만, 스킬 발동 시 자신의 공격력이 5.0초간 44.4% 증가한다.
2단계
이끼늪을 즉시 생성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5.0% 증가한다.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추가로 20.0% 증가한다.
3단계
이끼늪의 크기가 30.0% 증가한다.
이끼늪에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2.0초간 24.0% 감소 시킨다.
1단계
마리린의 공격력이 45.0% 증가한다.
마리린이 받는 피해가 41.0% 감소한다.
마리린 사망 시 사망한 위치에 섬광 에테르를 하나 생성한다. 섬광 에테르 획득 시, 30.0초 간 치명타 적중률이 15.0% 증가한다.
2단계
마리린을 소환하면, 도발 명령 스킬로 변경된다.
변경된 스킬 사용 즉시 마리린이 모험가를 제외한 적을 4.0초간 도발한다.
시드급 이상의 동일한 몬스터는 일정시간 도발에 걸리지 않는다.
마리린을 소환하면, 돌진 명령 스킬로 변경된다.
변경된 스킬 사용 즉시 마리린이 적을 향해 돌진하여, 마리린 기본 공격의 67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0초간 기절 시킨다.
마리린을 소환하면, 무력화 명령 스킬로 변경된다.
변경된 스킬 사용 즉시 마리린이 적을 향해 무력화 스킬을 사용하여 기본 공격의 441.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무력화 [중]이 부여된다.
3단계
마리린의 소환 유지시간이 17.0초 증가한다.
마리린의 생명력이 100.0% 증가한다.
1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피격이상을 시키지 않지만, 대지 붕괴에 적중된 적을 5.0초간 동결 시킨다.
무력화 단계가 [중상]으로 증가한다.
2단계
대지 붕괴 시전 후 해당 위치에 매 초마다 피해를 주는 균열 지대를 3.0초간 생성하여 기본 피해량의 7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대지 붕괴를 시전 중에도 해당 위치에 피해를 4회 발생 시켜 기본 피해량의 6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3단계
마나 소모량이 50.0%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50.0% 증가하고,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1단계
시전 속도가 36.0% 증가한다.
정령이 소환되어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40.8% 감소한다.
정령이 소환되어 있는 동안, 자신의 마나 자연회복 속도가 226.0% 증가한다.
2단계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진흙을 뿌려 적을 3.0초간 공격 속도를 40.8%, 이동 속도를 40.8% 감소 시킨다.
물바람을 일으켜 마지막 공격이 주는 피해가 225.0% 증가하며 적을 날려버린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3단계
정령의 소환 유지시간이 1.0초 증가하고, 정령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00.0%까지 점차 증가한다.
정령의 공격 각도가 50.0% 감소하지만, 공격 거리가 100.0% 길어진다.
1단계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캐스팅 속도가 36.0% 증가한다.
캐스팅 중 받는 피해가 40.8% 감소한다.
2단계
마나 소모량이 25.0% 증가하지만, 치명타 적중률이 80.0% 증가한다.
전기 폭풍의 크기가 20.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43.0% 증가하지만, 전기 폭풍의 유지시간이 3.0초 증가하여 판정횟수가 6회 증가한다.
3단계
전기 폭풍이 붉은색으로 변경되며 공격 주기가 33.3% 단축되어, 판정횟수가 5회 증가한다. 지속력 강화 트라이포드 적용 시, 총 판정횟수가 24회로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고대의 기운 획득량이 150.0% 증가하고, 전기 폭풍이 느리게 이동하며 적을 추적한다.
1단계
슈르디 소환 중 자신의 이동속도가 19.2% 증가하고, 이동 중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슈르디 별빛 화살의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슈르디 소환 후 10.0초가 지나면, 슈르디가 성장하며 공격력이 80.0% 증가한다.
2단계
슈르디의 시야거리, 공격거리가 20.0%씩 증가하고, 공격 주기도 단축된다.
슈르디가 주는 기본 공격의 피해가 80.0% 증가한다.
슈르디의 소환 유지시간이 8.0초 증가한다.
3단계
[성] 속성으로 변경되고, 슈르디의 공격 적중 시 7.0초 동안 피해를 주고, 3중첩 시 폭발하여 1144의 피해를 준다.
슈르디 소환 중 자신 및 파티원의 마나 자연회복 속도가 40.0% 증가한다.
1단계
고대의 창이 바닥에 꽂힌 뒤 지면이 폭발하여, 직접 적중한 피해를 기준으로 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고 넘어트린다.
캐스팅 속도가 42.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초 감소한다.
2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658의 피해를 입힌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창에 직접 적중된 적은 5.0초간 동결 시키며, 창의 외곽 부분에 적중된 적은 5.0초간 이동속도를 69.0% 감소 시킨다.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3단계
고대의 창이 떨어질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증가하고 1.5초간 지면에서 강렬한 기운이 솟구쳐 직접 적중한 피해량의 36.6%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 감소하지만, 고대의 창이 떨어진 방향으로 고대의 창이 2개 더 떨어진다.
1단계
스킬 발동 시 주변의 적들을 밀어낸다.
스킬 발동 시 정령의 구슬을 1개 획득한다.
보호막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2단계
보호막 수치가 143.0% 증가한다.
보호막 유지시간이 5.0초 증가한다.
스킬 시전 시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를 무작위로 1개 해제한다.
3단계
보호막이 가진 실드량을 초과하는 피해를 받아 보호막이 깨질 때, 작은 폭발을 일으키며 주변의 적들을 6.0초간 기절 시킨다.
상태이상 공격을 1회 막아준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