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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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스킬 시전 준비 시간이 0.3초 감소한다.
해머의 공격이 [암] 속성으로 바뀌며 스킬의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해머의 공격이 [토] 속성으로 바뀌며 스킬의 피해량이 35.0% 증가한다.
2단계
적중된 대상의 이동속도를 6.0초간 35.0% 감소시킨다.
해머 공격에 적중 시 75.0%의 확률로 코어 1개를 추가 획득한다.
기절 또는 무력화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3단계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공격한 자리에 5.0초간 지진을 일으켜, 매 초마다 내려찍는 공격의 16.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1단계
첫 타 공격에 적중 된 적 하나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9초씩 최대 6.0초 감소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해머로 내려치는 공격 적중 시 95.0%의 확률로 코어 1개를 추가 획득한다.
2단계
첫 타 공격에 적중 된 적 하나 당 받는 모든 피해가 5.0초간 13.2%씩 최대 79.2% 감소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되는 횟수에 비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씩 최대 90.0%까지 증가한다.
중력을 폭발시키는 순간 2.0초간 기절시킨다.
3단계
중력을 더욱 많이 주입하여 공격 범위가 서서히 증가하며 최대 40.0% 증가한다.
해머를 강하게 내려친 후 바닥에 적을 끌어 당기는 중력 덩어리를 생성한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3.0% 무시한다.
이동거리가 1.0m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38.7% 감소한다.
해머에 정확히 직접 적중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2명 이상의 적을 동시 적중 시 추가로 적 한 명 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18.0%씩, 최대 144.0%까지 증가한다.
3단계
마지막 타격 시 지면을 내려치면, 찍힌 곳에서 중력이 솟아올라 총 피해량의 6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적을 공중에 띄운다.
공중에서 한 번 더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94.8% 증가한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받는 피해가 20.0%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3.0% 무시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2단계
중력의 힘으로 공격 중 다른 스킬 사용 및 이동을 할 수 있게 된다.
공격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24.0%씩 최대 144.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극도로 흥분하여 해머를 1회 내려친 뒤 이후 더욱 빠르게 5회 내려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52.5% 증가한다.
마지막 타격의 피해가 153.0% 증가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내려 찍어 버린다.
1단계
해머가 어두운 중력의 불꽃 기운에 뒤덮인다.
공격 속성이 [암] 속성으로 변경되며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된다.
해머가 바위에 뒤덮인다.
공격 속성이 [토]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된다.
스킬 사용 시 최대 이동가능 거리가 4.0m 증가한다.
2단계
중력에 의하여 시간이 뒤틀리며 시간차 공격이 발생되어 50.0%의 추가 피해를 준다.
중력으로 이루어진 해머를 2개 생성하여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분쇄 트라이포드 적용 시 앞뒤, 좌우의 공격 범위가 각각 20.0%, 40.0% 증가한다.
마지막 내려치는 해머 공격에 적중 시 70.0%의 확률로 코어 1개를 추가 획득한다.
3단계
하늘 높이 솟아올라 해머를 고쳐쥐고 내려쳐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이때 해머를 내려친 바닥의 반경 5.0m내의 중력을 반전시켜, 기본 피해량의 65.1%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적중된 대상을 높이 띄워 올린다.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지정된 방향으로 5.0m 점프하여 공중에서 회전하며 공격하는 방식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4.0% 증가한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올려치는 공격의 피해가 52.0% 증가한다.
공격속도가 15.0% 감소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2단계
돌진 거리가 5.0m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5.0% 만큼 중력 보호막을 얻는다.
돌진 공격의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한다.
3단계
올려치는 공격이 강하게 내려찍어 넘어뜨리는 형태로 바뀌며, 올려치는 공격으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88.0% 증가한다.
올려치는 공격이 해머를 360도 휘두르는 공격으로 바뀌며 더 이상 적을 날려버리지 않고 4.0초간 기절 상태로 만든다.
1단계
스킬 시전 시 공격속도가 10.0% 감소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해머로 내려치는 공격 적중 시 45.0%의 확률로 코어 1개를 추가 획득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15.0% 증가한다.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4.0초간 24.0% 감소시킨다.
바위 파편 공격에 의해 기절하는 시간이 3.8초 증가한다.
3단계
솟아오른 바위를 향해 두 바퀴 해머를 크게 휘두르며 돌을 박살내고 360도 범위로 파편이 날아가, 바위 파편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91.0% 증가한다.
지점 조작으로 변경된다.
해머를 내려치기 전까지의 준비 시간이 1.0초 증가하지만, 준비 시간 동안 방향 전환이 가능해지며 6.0m 내 지정된 위치로 점프하여 공격한다.
1단계
중력 폭발 공격 적중 시 70.0%의 확률로 코어 1개를 추가 획득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중력을 이용하여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5.0% 만큼 중력 보호막을 얻는다.
중력에너지 폭발 공격 적중 시 적을 더 이상 띄워올리지 않고 않고 4.0초간 기절시킨다.
중력에너지 폭발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무력화 피해가 6.0초간 20.0% 증가한다.
3단계
지점 조작으로 변경된다. 최대 8.0m 내 지정된 위치로 미끄러지듯 돌진하며, 돌진 도중 더 이상 적을 공격하지 않지만 도착 지점에 강하게 부딪혀 적중된 적을 넘어뜨린다. 돌진 도중 가디언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와의 충돌이 무시된다.
자신을 감싸던 중력장을 더욱 강하게 모아 폭발시킨다.
중력장이 폭발할 때 공격 범위가 5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0% 증가한다.
1단계
마지막 당겨오는 공격에 적중 된 적 하나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9초씩 감소하여 최대 7.2초까지 감소한다.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단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첫 타격에 적중 시 50.0%의 확률로 코어 1개를 추가 획득한다.
3단계
준비시간이 0.4초 길어지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하며 폭이 늘어난 중력 에너지가 일직선 상에 매우 길게 방출된다.
체인 조작으로 변경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공격 범위가 20.0% 감소하지만, 총 스킬 시전 시간이 50.0% 감소하며 스킬 사용 후 최대 3.0초 내에 1회 더 사용 가능하다.
1단계
공격 범위가 15.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공격 적중 시 경직시간 및 밀리는 거리가 증가한다.
2단계
중력을 이용하여 6.0초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41.0% 만큼 중력 보호막을 얻는다.
공격 적중 시 7.0초간 적의 공격속도를 28.8%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57.6%감소시킨다.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6.0초간 24.0% 감소시킨다.
3단계
자신이 적용 받는 인듀어 페인 효과의 유지시간이 5.0초 증가한다.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90.0%로 증가한다.
1단계
해머로 직접 가하는 피해량이 73.0% 증가된다.
바위 파편으로 발생되는 피해량이 113.0% 증가된다.
중력 코어 1개당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21.0% 무시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스킬 사용 시 해머의 손잡이로 바닥을 내리치는 동작이 추가되며, 전방 7.0m 이내에 부채꼴 모양으로 지진을 일으켜 15.0%의 추가 피해를 주고 5.0초간 지진상태로 만든다.
3단계
바위로 거대한 해머를 만들어 한번에 내려쳐 266.0% 증가된 피해를 주고, 바위 파편이 날아서 흩어지며 해머로 내려친 공격의 5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고 마지막 타격이 없어지는 대신 해머를 돌리는 시간이 길어지고 이동이 가능해진다. 총 58.6%의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타격에 의한 부위파괴 속성은 사라진다.
1단계
차지 도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하며 공격 도중 받는 모든 피해가 62.5%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보유한 코어 1개 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한다.
해머를 휘두를 때마다 피해량이 17.0%씩 증가되어 최대 102.0%까지 증가한다.
3단계
차지 시간이 50.0% 감소하고 차지 단계가 하나 더 늘어나며, 오버 차지 시 총 7번 회전하며 174.5% 증가된 피해를 준다.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제자리에서 회전 공격하며 공격범위가 점점 증가되고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52.5% 증가한다.
1단계
충격파의 속성이 [암] 속성으로 변경되며 충격파로 주는 피해가 적의 모든 방어력을 78.9% 무시한다.
충격파의 속성이 [토] 속성으로 변경되며 공격에 적중 시 4.0초간 이동속도가 46.2% 감소된다.
충격파 공격에 적중 시 대상을 공중에 띄운다. 대상이 피격이상 면역일 경우 64.4% 증가된 피해를 준다.
2단계
충격파의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중력의 기운을 한 번에 모아 1회만 내려치는 방식으로 변경되고, 세 번째 내려치는 피해로 적용된다. 충격파는 시간차를 두고 3회 발생한다.
해머를 한 번 내려칠 때마다 충격파의 피해량이 44.0%씩 증가한다.
3단계
해머로 땅을 내려치면 충격파가 한 번에 3개씩 발생한다.
충격파가 해머 주변에 발생되며 한 번의 충격파가 3회에 걸쳐 총 10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1타, 2타의 피해가 20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공격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8.0%씩 증가하여 최대 90.0%까지 증가한다.
3단계
방향 전환이 안되지만, 전방으로 빠르게 5회 스윙한 뒤 강하게 내려 찍는다. 마지막 타격은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7.5% 증가한다.
해머를 360도 크게 휘둘러 5회 공격한다. 공격범위가 2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1단계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스킬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2단계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최상]으로 증가한다.
해머에 정확히 직접 적중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71.0% 증가한다.
차지 시간이 1초 감소한다.
3단계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해머를 즉시 휘둘러 오버차지와 동일한 피해를 주며, 중력 파동을 발생시켜 기본 피해량의 6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차지 시간이 50.0% 감소하고 차지 단계가 하나 더 늘어나며, 오버 차지 시 해머로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1단계
홀딩 도중 받는 모든 피해가 37.5% 감소하며, 공격 도중 받는 모든 피해가 62.5%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25.0%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증가한다.
보유한 코어가 3개 일 때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3.0% 무시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블랙홀이 폭발 할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0% 증가한다.
보유한 코어 1개 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한다.
3단계
블랙홀의 생성 위치가 마우스 지점에서 생성되도록 변경된다. 자신의 위치로부터 최대 10.0m까지 생성 가능하다.
중력 블랙홀이 더욱 강해져 블랙홀의 자기장 피해가 230.0%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초 감소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보유한 코어 1개 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한다.
2단계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최상]으로 증가한다.
벽에 직접 적중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 증가한다.
3단계
자신을 중심으로 반경 7.0m까지 지형을 뒤틀어 벽을 생성하는 형태로 변경되며 벽으로 주는 피해가 95.2% 증가한다.
점프하지 않고 제자리에서 해머를 내려친다. 전방으로 2.0m 더 뻗어가며 벽의 크기 및 두께가 더욱 커진 벽을 생성하며 벽으로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각인 - 원한3 슈차3 분망3
저의 현재스팩 : 무장 18 / 퍼스 120% / 장갑 99%
헤비 m - 순각타격, 행코 , 여진
- 확실히 기존 30% > 50% 행코확률 늘어난것이 체감이 많이됩니다.
- 현재 장갑 재련 헤비몰빵, 장갑 스크롤 헤비 주고 현재 제스팩 기준 헤비 백어택 천상,낙인 정도에 1400만 이상
임팩 m - 4집4해때부터 쭉 써왓던 임팩인대 거의 확정 2코어 / 빼고 파숄써봣으나 임팩이 확실히 편합니다.
- 시너지때 코어없어도 임팩 + 인듀면 3코어 거의 확정이기도 하고 / 일반 공팟 레이드시에도 첫조우 시너지탐에
- 빠르게 임팩 + 인듀 3코어 날해퍼스 쓰고 집속 스킬 짤딜이라도 시너지때 넣을수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점핑 m - 보통 4집4해 쓰시는분들은 유물12단계 재련효과 버리고 러닝을 쓰시지만 저는 점핑을 버리기 아까워서 쭉 사용
- 집속스킬중 아주 준수한 무력화, 딜을 가지고있습니다. 엘버 백어택 2천만이상까지 봤습니다. 시너지때
- 진입기로도 준수하고 5집3해방 특성상 코어가 부족하지 않아 시간뒤틀림을 줌으로써 딜은 좀 더 챙겼습니다.
러닝 4 - 러닝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확실히 존재하는걸 다시 느꼈습니다.
- 러닝은 확실히 타수가 많아서 보통 한번눌러 끊어치지만 끊어쳐도 2타 이기에 행코가 헤비보다 잘터지고
- 점핑, 스페 쿨일때 진입기로도 사용함으로써 유틸성이 좋아져 레이드할때 편해졌습니다.
- 무력트포는 찍지않아도 무력이 부족하다고 느낀 레이드가.. 초창기 미스틱2페 얼방을 제외하곤 없어 과감히
- 포기했습니다.
인듀 7 - 제 입장에선 일반레이드에서 맞더라도 해방기 쉴드, 하의 15단계 자체 쉴드 (거의 항시적용) 덕분에
- 10트포를 투자해서 숨겨진고통을 찍을만큼의 레이드가 현존하지 않아 7만주고 플레이합니다.
해방기는 4집4해 / 뉴트럴 디트제외 / 거의 똑같다고 보기에 설명은 생략합니다.
4집4해 에서 5집3해로 돌아오고 만족하고, 엘버, 낙원에서도 딜지분 낮아진걸 체감하지 못하겠네요.
처음엔 슈차3을쓰기에 퍼스하나만 쓸바엔 풀스윙이 1코어여도 일반집속딜보다 딜이 더 쌔기에 딜지분 많이 깎아먹을줄
알았으나 별로 그렇지못하네요.
운영은 3코어 인듀 , 퍼스 / 사믹 / 이터 코어되는대로 해방기는 3코어에 맞춰써주고 모든 해방기쿨일때
돈까스를 키고 돈까스 딜하다가 해방기 쿨돌아오면 돈까스 남아있어도 과감히 끄고 해방기 사용는식으로 플레이합니다.
스크롤이 나오고나서 확실히 돈까스가 오히려 딜로스로 작용하는거같내요.
p.s 드레드 스크롤초반에 올려서 드레드10 찍고 써봣습니다만 제취향이 아닙니다 중간에 캔슬도안되고
강인함은 꿀이지만 / 중간에 뭔가 템포가 끊어지는 느낌 + 3타를 다 맞아주는 놈이 별로없습니다.
딜하나는 만족스러웠지만 제취향이 맞지않아 헤비크러쉬 재련 및 증폭으로 바꿨습니다
임팩트는 노딜이라 완전 배제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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