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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라이포드 선택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한다.
폭파 범위가 50.0% 증가한다.
사운드 쇼크가 소멸되는 위치에 잔해가 남아 2.0초간 적들에게 60.0%의 추가 피해를 준다.
2단계
[성] 속성으로 변경되고, 사운드 쇼크에 적중된 적에게 2.0초간 음표 낙인이 생겨 자신 및 파티원이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 시 3.0초간 냉기상태로 만들어 이동속도를 79.8% 감소시킨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3단계
사운드 쇼크를 연속으로 2회 발사한다.
지점 조작으로 변경된다. 빛의 구체를 최대 14.0m 이내 지정된 위치로 포물선으로 날려보내고 적에게 주는 폭발 피해가 95.0%증가한다.
1단계
시전 속도가 27.0% 증가한다.
적중 시 획득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50.0% 증가한다.
시전 시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네임드급 이하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적중 시 적의 공격력이 2.0초간 7.1%씩 최대 35.4% 감소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불협화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증가하지만, 근접해 있는 적을 향해 느린 속도로 이동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1단계
시전 속도가 36.0% 증가한다.
시전 시 현재 위치에서 후방으로 4.5m 이탈한다.
오선지의 폭이 20.0% 증가한다.
2단계
시전 시 78.0%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스킬 사용시 받는 피해가 4.0초간 46.0% 감소하고, 사운드 웨이브에 파티원이 적중하면 파티원의 받는 피해가 4.0초간 46.0% 감소한다.
적중 시 획득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75.0% 증가한다.
3단계
붉은색 오선지가 방출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오선지가 날아가며 지면을 파괴하고 적중된 적은 3.0초간 지진 효과에 걸리게 된다.
1단계
판정 범위가 20.0% 증가한다.
캐스팅 속도가 36.0% 증가한다.
스티그마의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하고, 판정횟수가 2회 증가한다.
2단계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4.0초간 이동속도를 69.0% 감소시키고, 더 이상 경직을 발생시키지 않지만 짧은 시간 내 3 회 적중 시 4.0초간 동결상태로 만든다.
[성] 속성으로 변경되고, 2.0초간 음표 낙인이 생겨 자신 및 파티원이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구 형태로 변하여 근접해 있는 적을 향해 느릿하게 이동하고, 0.7초 마다 구체에서 파동이 나와 적에게 피해를 준다.
3단계
피해 증가 수치가 12.5%에서 85.2%로 증가한다.
적중 시 획득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300.0% 증가한다.
1단계
코어가 유지되는 시간이 4.0초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코어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2단계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코어에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3.0초간 79.8% 감소시킨다.
코어에 적중된 적이 다시 코어에 적중되면 주는 피해가 94.0% 증가한다.
코어가 유지되는 동안 마나 회복 속도가 40.8% 증가한다.
3단계
소환되는 코어가 2개로 감소하지만, 코어가 모두 소모되면 마지막으로 코어가 폭발한 위치에서 추가 폭발이 일어나 주변에 있는 적에게 코어 1개 폭발 피해량의 411.0% 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밀쳐낸다.
코어를 추가로 2개 더 소환해 공격횟수가 5회로 증가한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 확률로 100.0% 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스킬 시전 속도가 27.0%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유지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빛의 광시곡에 적중된 적에게 3초간 음표 낙인이 생겨 자신 및 파티원이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빛의 광시곡의 판정횟수가 1회 증가한다.
3단계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씩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감소하지만, 빛의 광시곡 시전 중 받는 피해가 50.0% 감소한다.
범위 안에 있는 자신을 제외한 파티원이 받는 피해를 3.0초간 75.0% 감소시키고,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5.0%까지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1단계
시전 시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감소한다.
시전 속도가 27.0% 증가한다.
2단계
윈드 오브 뮤직으로 회복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225.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시전 중 받는 피해가 51.6% 감소한다.
3단계
재사용 대기 시간이 6.0초 증가하고 1회 공격하는 체인조작으로 변경되며, 공격 적중 시 적중된 적을 더 멀리 밀어낸다. 2회까지 사용가능하며 최대 192.8% 증가된 피해를 준다.
시전 시 자신 및 윈드 오브 뮤직에 적중된 파티원에게 4.0초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30.0%까지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1단계
시전속도가 0.3초 감소하고, 잔류물의 판정주기가 30.0% 단축된다.
음파 진동의 구체를 적에게 적중 시 자신에게 3.0초간 보호막이 생성되고, 적중된 적 1명당 9.0% 씩 최대 54.0% 까지 증가한다.
음파 진동 사용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2단계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적에게 피격이상을 걸지 않지만, 지상에 음파를 생성해, 가운데로 끌어당겨 5.0초간 이동속도를 57.6% 감소시키고, 짧은 시간 내 5회 적중 시 3.0초간 동결상태로 만든다.
[성] 속성으로 변경되고, 자신 또는 파티원이 음파 진동 영역 및 잔류물 영역에 들어오면 2.0초 동안 공격력이 버프 시전자의 기본 공격력의 15.0%만큼 더해지며, 전체 공격력이 6.0% 증가한다.
더 이상 잔류물이 생성되지 않지만, 음표가 다시 한번 공중으로 떠 올라 한번 더 내려찍는 공격을 하고, 부위파괴를 한번 더 적용한다.
3단계
음파 진동의 구체가 커져 판정 범위가 40.0% 증가한다.
음파가 지면에 충돌 또는 폭발 시, X자 방향으로 음파가 10.0m 날아가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94.8% 피해를 추가로 준다.
1단계
적중 시 회복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45.0% 증가한다.
시전 시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적중 시 날려보내는 거리가 10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넘어뜨리는 시간이 증가하고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3단계
시전 속도가 20.0%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80.0% 증가한다.
시전 시간이 0.5초 길어지는 대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하고,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한다.
1단계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 씩 증가하여 최대 72.0%까지 증가한다.
부채꼴 형태로 변경되고 최대 사거리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사운드 홀릭에 적중된 파티원의 마나를 1.0% 씩 회복시킨다.
2단계
지속 시간이 1.5초 증가하여 판정횟수가 5회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지 않는다.
사운드 홀릭 시전 중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5.0% 만큼 보호막이 생성된다.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3.0초간 79.8% 감소시킨다.
3단계
적중 시 획득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300.0% 증가한다.
방향전환이 불가능해지며, 지속 시간이 50.0% 감소하여 판정횟수가 5회로 줄어들지만 각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876.0% 증가한다. 지속력 강화 트라이포드 적용시, 판정횟수가 7회로 감소한다.
1단계
적중된 적 1명당 폭풍의 서곡으로 소모된 마나의 19.0%씩 최대 95.0% 회복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감소한다.
네임드급 이하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15.0% 증가한다.
적중 시 획득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225.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3단계
기절 시간이 1초 감소하지만, 지면에 2.0초간 총 145.0% 피해를 주는 전기지대가 생성된다.
더 이상 주변에 낙뢰를 떨어뜨리지 않지만, 전방 11.0m 범위 내에 강력한 낙뢰를 떨어뜨리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스킬 시전 속도가 37.0% 증가한다.
시전 시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공격속도가 추가로 8.0% 증가한다.
적중 시 적의 공격력을 9.0초간 35.4% 감소시킨다.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한다.
3단계
기존 효과에 추가로 자신 및 파티원의 공격력에 버프 시전자의 기본 공격력의 15.0%만큼 더해지며, 전체 공격력이 6.0% 증가한다.
주는 피해가 265.0% 증가하고 천상의 연주로 자신에게 걸리는 버프 효과가 100% 상승한다.
1단계
음표 뭉치에 자신 및 파티원이 적중될 때마다 받는 피해가 12.5%씩 최대 37.5% 감소한다.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고 15.0초 마다 1회 충전되며 최대 2회 까지 충전된다.
음표 뭉치가 소멸될 때 폭발하여, 350.0% 피해를 준다.
2단계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80.0%로 증가한다.
[성] 속성으로 변경되고, 음표 뭉치에 적중된 적에게 2.0초간 음표 낙인이 생겨 자신 및 파티원이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씩 강해져 최대 150.0%까지 강해진다.
3단계
더 이상 여러 번 공격을 하지 않지만, 음표 뭉치가 날아가는 속도가 10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5.0% 증가하며, 5 방향으로 발사한다.
더 이상 지정한 방향이 아닌 지정한 위치에 사용되도록 변경되며, 사용 시 음표 뭉치가 공중에서 천천히 내려와 지속 피해를 주고, 판정 범위가 100.0% 증가하고, 판정 횟수가 2 회 증가한다.
1단계
죽음의 전주곡으로 회복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45.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죽음의 끝으로 주는 피해 증폭량이 중첩당 110.0% 더 증가한다.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중첩당 10.0% 증가하고 대상의 공격력이 중첩당 12.5% 감소한다.
판정 횟수가 1회 증가하고 죽음의 끝의 최대 중첩이 2에서 3으로 증가한다.
3단계
죽음의 전주곡으로 주는 선율 피해가 73.0% 증가하고 죽음의 전주곡에 적중된 대상이 죽음의 끝 디버프가 풀리기 전에 죽으면 3.0m 범위 안의 가장 가까운 적 1명에게 4989의 추가 피해를 준다.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하고 죽음의 끝 피해를 받은 적을 5.0초간 공포 상태로 만든다.
1단계
하프의 유지 시간이 4.5초 증가한다.
설치 속도가 36.0% 증가한다.
시전 시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하프의 공격속도가 60.0% 증가한다.
하프의 공격 거리가 6.0m로 감소하지만 강력한 광역 공격을 한다.
하프 소환 유지 중 1.0초마다 일정량의 세레나데 게이지를 회복한다.
3단계
적중된 적에게 2.0초간 음표 낙인이 생겨 자신 및 파티원이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크기가 20.0% 커지고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 하프를 소환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 시간이 7.0초 감소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스킬 사용 중 바드의 이동속도가 29.8% 증가한다.
2단계
폭발 범위가 50.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적에게 거는 이동속도 감소 지속시간이 2.0초 증가하고, 이동속도 감소량이 30.0% 증가한다.
3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5.0% 증가한다.
적중 시 획득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300.0% 증가한다.
1단계
수호의 연주 사용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스킬 시전 속도가 36.0% 증가한다.
2단계
수호의 연주 버프가 유지시간에 의해 종료되면, 8.0초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0.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추가로 생성한다.
받는 피해 감소량이 추가로 26.0%만큼 증가한다.
수호의 연주 버프가 종료되면, 폭발해 4.0m 반경에 1452 추가 피해를 준다.
3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50.0% 감소하고, 모든 효과의 유지시간이 50.0% 감소한다.
상태이상 공격을 1회 막아준다.
마나 부족시 서곡 (광시곡) 윈오뮤 1트 마나감소
레이드에 따라 서곡 광시곡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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