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버닝타임 블래스터 2 테라트론
조회 : 599 추천 : 0 댓글 : 0
2019-07-14 04:43:54
블래스터Lv.50 사용 스킬 포인트296

스킬

레벨

트라이포드

트라이포드 선택

  • 강화탄 스킬 아이콘
    강화탄
    10
  • 빙결탄 스킬 아이콘
    빙결탄
    1
  • 개틀링건 스킬 아이콘
    개틀링건
    10
  • 산탄 스킬 아이콘
    산탄
    1
  • 곡사포 스킬 아이콘
    곡사포
    10
  • 네이팜탄 스킬 아이콘
    네이팜탄
    1
  • 다연장로켓포 스킬 아이콘
    다연장로켓포
    1
  • 화염방사기 스킬 아이콘
    화염방사기
    10
  • 휘두르기 스킬 아이콘
    휘두르기
    1
  • 공중 폭격 스킬 아이콘
    공중 폭격
    10
  • 점프 포격 스킬 아이콘
    점프 포격
    1
  • 포탑 소환 스킬 아이콘
    포탑 소환
    1
  • 플라즈마 스톰 스킬 아이콘
    플라즈마 스톰
    4
  • 중력 폭발 스킬 아이콘
    중력 폭발
    1
  • 전방 포격 스킬 아이콘
    전방 포격
    1
  • 미사일 폭격 스킬 아이콘
    미사일 폭격
    4
  • 에너지 필드 스킬 아이콘
    에너지 필드
    10

문장


필수

버닝타임


선택

안전포격(무난)

방어모듈(추천)

거인사냥꾼(무난)

그 뭐냐 둥그런 문장에 이동기 쓰면 이속올라가는거(추천)



버닝타임 블래스터는 강화탄의 방깍 + 버닝타임 뎀증으로 사전작업을 하고 공폭, 화방, 곡사포로 딜을 넣는 pvp트리입니다.

증전에서 딜이 심각하게 부족한 블래스터의 단점을 잘 보완해 줍니다.



강화탄의 장점

-5초짜리 짤스킬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안정적인 딜링이 가능합니다.

-폭발 범위가 의외로 크고 탄속이 빨라서 적이 피하기 힘듭니다.

-방깍+버닝타임의 뎀증 효율은 25% 이상입니다.

-다른 스킬과 연계가 쉽습니다.



-첫 글과 달라진 점-


빙결탄 안써요

빙결은 맞추기 힘들고 맞춰도 역습으로 역관광당합니다.

바드 만나면 수호의 연주 때문에 효과도 못봅니다.

빙결 하나만 믿고 가기엔 너무나 빡셉니다.


개틀링 마무리사격

강화탄을 수시로 쏠 수 있기 때문에

개틀링을 딜링기로 써도 좋습니다.

주의할 점은 개틀링이 약경직이라 허공에 주먹질만 해도 경직 다씹히니까

적이 방심할때 찔러줘야 합니다.

안 그러면 애니츠놈들이 허공에 주먹질하다가 훅 들어와서 기절먹이고 풀콤 박고 도망갑니다.


플라즈마 4채용

깔아두기 스킬입니다.

속도가 빨라져서

적이 상당히 껄끄러워 합니다.

이 스킬의 하드카운터가 서머너라서

서머너 많은 구간에서는 다른 스킬로 쓰셔도 좋습니다.


곡사포 마스터

요즘 저는 곡사포 불꽃놀이가 좋습니다.

걸리지도 않는 상태이상 걸어서 적에게 도주 기회를 만들어 주기보단

보다 오래 공중에 띄워 놓고 팀원과 함께 패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폭발은 6틱에 걸쳐 일어나기 때문에 깔아두기용으로 써도 잘 맞습니다.

기본 쿨타임도 12초에다가 블래의 다른 스킬에 비해 선딜이 빠른 편이고

자체 딜량도 봐줄만 합니다.

특히, 곡사포 강화탄 연계는 원거리 견제로는 최곱니다.





-추가적 설명-


휘두르기 안써요

빙결탄과 같은 이유로 휘두르기 절대 안씁니다.

모두가 역습을 드는 지금, 상태이상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역습 없는 적에게 휘두르기 + 레이져 콤보를 한다?

레이져 열틱쯤 맞으면 기상기 쓰고 도망갑니다.





-요즘 플레이 방식-


에필 경직으로 적의 차지 스킬을 끊습니다.

호크나 워로드가 많이 당해줍니다.


공폭은 2다운인 적, 아군 백업, 이건 맞겠다 싶은 곳에 던집니다.

바드, 서머너, 기공사, 데헌, 호크를 의식하며 던지면 잘 맞습니다.


발밑 공폭? 안 맞습니다. 화면 끝 공폭? 안 맞습니다.


기공이나 데헌같이 기동력 좋은 캐릭터들은 싸움이 일어나면

찔렀다가 안 되면 뺍니다. 그러면 쫓아가지 말고 팀원과 함께 싸웁니다.

그럼 기공이나 데헌이 원거리 짤 넣으러 최단거리로 오게 됩니다.

그 최단거리의 경로에 공폭을 쏴줍시다.


미사일 폭격은 싸움이 시작되자 마자 발 밑에 깔아둡니다.

적이 공격하러 들어오면 미사일 폭격 주변으로 굴러갑니다.

그럼 적은 잠시 기다릴지 아니면 들어와서 미폭 맞아가며 싸울 지 판단합니다.

전자일 경우 곡사포 심리전으로, 후자일 경우 에너지 필드 후 역관광을 해줍시다.


싸울땐 팀원을 먼저 보내거나

적이 이동기를 사용해야 다가올 수 있을 만큼 거리를 벌려둡니다.

보통 슈차이어나 애니츠들은 이동기 + 스킬 하나 쯤으로 거리를 좁힙니다.

블래는 이동기가 하나지만, 사전에 거리를 벌려둠으로서 적의 이동기와 스킬 하나를 뺄 수 있습니다.

만약 남은 스킬까지 쓰면서 들어온다면? 에필을 켜고 플라즈마를 발사합니다. 적은 못 도망갑니다.

물론, 마지막 남은 이동기까지 쓰면서 들어올 멍청한 개돌러는 없겠지요.

상태이상 조심하면서 패줍시다.


적이 2근이면 한놈은 무조건 뒤로 돌아서 블래스터 패러 옵니다.

경계만 잘 하고 있으면 파고드는거 곡사포와 구르기, 최악의 경우엔 에필까지 써서 충분히 떨쳐낼 수 있습니다.

떨쳐낸 뒤엔 쫓아가지 말고 팀쪽으로 깊숙하게 합류합시다.


에너지 필드를 사용한뒤에 발사하는 공폭은 눈앞의 적이 아니라

우리팀을 패는 적, 우리팀이 패는 적을 향해 발사해 줍시다.

눈앞의 적이 뻔히 보고 있는데 맞아줄 리가 없습니다.





-버닝타임 블래스터의 단점-


블래스터 자체가 민폐고 단점인데 뭐가 더 늘어나겠습니까.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